제목 그대로입니다
이벤트가 발생 되었을 때 who 로 플레이어 가져와서 그 플레이어의 업적들을 다 가져온 다음 유틸 클래스 등을 만들어서 플레이어가 모든 업적을 깼는지 확인하는 boolean 메서드를 하나 만들고 그걸 이벤트에 적용하면 될 것 같아요
레드스톤
GlassesFilm
2024-05-15
0
건축
Warak
1
모드
학교가기싫다
2024-05-08
업데이트
2024-05-06
2024-05-05
qsef1256
2022.11.12이벤트가 발생 되었을 때 who 로 플레이어 가져와서 그 플레이어의 업적들을 다 가져온 다음 유틸 클래스 등을 만들어서 플레이어가 모든 업적을 깼는지 확인하는 boolean 메서드를 하나 만들고 그걸 이벤트에 적용하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