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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제작대입니다! 오우, 뭔가 글이 오랜만..이네요..? 아무튼 오늘은 간단한 스코어보드의 목표들을 알려드리겠습니다.
1. dummy
dummy는 명령어로만 점수를 올릴 수 있는 목표입니다.
2. deathCount
deathCount는 그 플레이어가 죽을 때마다 점수가 올라갑니다.
3. playerKillCount
플레이어를 죽이면 이 점수가 올라갑니다.
4. totalKillCount
플레이어가 몹을 죽이면 이 점수가 올라갑니다.
5. health
플레이어의 체력을 점수로 나타냅니다. (명령어로 점수를 올리거나 내릴 수 없습니다.)
6. air
플레이어가 숨을 참고있는 시간을 점수로 나타냅니다.
7. food
플레이어의 배고픔/허기를 점수로 나타냅니다. (명령어로 점수를 올리거나 내릴 수 없습니다.)
8. level
플레이어의 레벨을 점수로 나타냅니다. (명령어로 점수를 올리거나 내릴 수 없습니다.)
9. minecraft.used.<아이템/블럭>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사용하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10. minecraft.dropped.<아이템/블럭>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던지면 이 점수가 올라갑니다.
11. minecraft.picked_up.<아이템/블럭>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주우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12. minecraft.crafted.<아이템/블럭>
플레이어가 <아이템>을 만들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13. minecraft.mined.<블럭>
플레이어가 <블럭>을 부수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14. minecraft.killed_by.<몹>
플레이어가 <몹>에게 죽으면 점수가 올라갑니다.
15. minecraft.broken.<도구>
플레이어의 <도구>가 파괴되면 이 점수가 올라갑니다.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해봤습니다. 그럼 안녕히계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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