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aome01 aac6f60e5d804b88a917cea4f999c09f
게임버전 | 1.19.x |
---|---|
자료글 | http://없어용 |
더욱더 쉽게 돌아온 커맨드로 총만들기! - 한마포 (koreaminecraft.net)
좀더 간단하게 만든거 입니다!
일단 커맨드 블록 반복,연쇄,반응 을 꺼냅니다
+ 사용은 당근 낚시대 우클릭입니다!
다 만드신 후 돌 블록에 레드스톤 블록을 설치하고 당근 낚시대를 우클릭 하시면 됩니다
1번째 -
돌
반복 커맨드 | execute as @a[scores={O=1}] at @s run give @s air | 무조건,레드스톤 필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add time minecraft.custom:minecraft.play_time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add time2 minecraft.custom:minecraft.play_time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title @a actionbar ""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add time3 minecraft.custom:minecraft.play_time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execute as @a[scores={O=1}] at @s run tag @s add I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execute as @a[scores={O=1}] at @s run summon armor_stand ^ ^1.4 ^ {Invisible:1b,Invulnerable:1b,NoGravity:1b,Small:1b}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etblock (돌의 위치) air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players set @a[scores={O=1}] O 0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execute as @e[type=minecraft:armor_stand] at @p run tp ^ ^1.4 ^ | 조건적,항상 활성화
배치-
2번째-
반복 커맨드 | give @a[scores={time=2}] air | 무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kill @e[type=minecraft:armor_stand]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remove time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remove time2 | 조건적,항상 활성화
배치-
상관없음
3번째-
반응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add O minecraft.used:minecraft.carrot_on_a_stick | 무조건적,레드스톤 필요
배치-
4번째-
반복 커맨드 | execute as @a[tag=I,scores={time3=30}] at @s run give @s air | 무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etblock (돌블록 위치) minecraft:redstone_block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execute as @a[tag=I,scores={time3=30}] at @s run title @a[tag=I] actionbar {"text":"재장전 되었습니다!","bold":"true","color":"yellow"}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remove time3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remove O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tag @a[tag=I] remove I | 조건적,항상 활성화
배치-
상관 없음
5번째
반복 커맨드 | scoreboard players set @a[scores={time2=20}] time 2 | 무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kill @e[type=minecraft:armor_stand]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remove time | 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objectives remove time2 | 조건적,항상 활성화
배치-
상관 없음
6번째-
반복 커맨드 | execute as @e[type=minecraft:armor_stand] at @s if block ~ ~ ~ air run give @a air | 무조건적,항상 활성화
연쇄 커맨드 | scoreboard players set @a time 0 | 조건적,항상 활성화
배치-
상관 없음
7번째-
반복 커맨드 |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zombie,type=!minecraft:skeleton,type=!minecraft:wither_skeleton,type=!witch,type=!minecraft:zombified_piglin,type=!minecraft:drowned,type=!minecraft:phantom,type=!husk,type=!stray,type=!minecraft:zombie_horse,type=!minecraft:skeleton_horse]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damage 1 3 | 무조건적,항살 활성화
배치-
상관 없음
8번째 [ 연기 ]
반복 커맨드 | execute as @e[type=minecraft:armor_stand] at @s run particle minecraft:smoke ~ ~ ~ | 무조건적,항상 활성화
배치-
상관없음
9번째 [ 이동 ]
반복 커맨드 | execute as @e[type=minecraft:armor_stand] at @s run tp ^ ^ ^0.6 | 무조건적,항상 활성화 | 많이 있으면 속도 up
배치-
상관없음
10번째[ 엔더드 대미지 ]
모두 연속 커맨드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zombie]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skeleton]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wither_skeleton]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witch]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zombified_piglin]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drowned]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phantom]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zombie_horse]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husk]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stray]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skeleton_horse]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execute at @e[type=minecraft:armor_stand] as @e[distance=..2,type=minecraft:zombie_villager] run effect give @s minecraft:instant_health 1 3
여기서 끝! | 버그 발생시 댓글로 문의 해주세용!
레드스톤맨
2022.10.29하이고 감사하긴한데... 손이 부러지겠어요!
타오임다
2022.10.29앗;;