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sin12
대표칭호 없음
yusin_YT 1e0511f92377434a9f27b5724c29fbe3
게임버전 | 1.13.x, 1.14.x, 1.15.x, 1.16.x, 1.17.x, 1.18.x, 1.19.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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많이 늦졌죠!! 맞아요!, 2주 뒤 중간고사라 그래ㅇ
나를 기준으로 원 그리는 커맨드 설명
1. tag가 달린 아머스탠드를 소환
2. 그 아머스탠드가 내 위치로 반복 tp
3. 그 아머스탠드의 x좌표 시야를 n만큼 반복 tp
4. 그 아머스탠드가 n칸 만큼 앞에 파티클 소환
1. tag가 달린 아머스탠드를 소환
summon armor_stand ~ ~2 ~ {NoGravity:1b,Invisible:1b,Tags:["tester"],Marker:1b}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고 투명하고 태그가 'tester'인 아머스탠드를 y칸으로 2칸 위에 소환한다.
summon | 엔티티를 소환하는 명령어 |
NoGravity:1b |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음 |
Invisible:1b | 아머스탠드를 투명하게 함 |
Tags:["tester"] | 아머스탠드가 'tester'라는 태그를 달고 소환됨 |
Marker:1b | 히트박스가 매우매우 작아짐 |
2. 그 아머스탠드가 내 위치로 반복 tp
execute as yusin_YT at @s run tp @e[tag=tester] ~ ~ ~
만약 yusin_YT가 존재 한다면 그 대상을 기준으로...... 태그 'tester'를 가지고 있는 엔티티들을 자신의 좌표로 tp시킨다.
as | 만약 [선택인자]가 존대 한다면 |
at | [선택인자] 대상을 기준으로 |
tag=tester | 태그 'tester'를 가지고 있는 엔티티들을 |
3. 그 아머스탠드의 x좌표 시야를 n만큼 반복 tp
execute as @e[tag=tester] at @s run tp @s ~ ~ ~ ~10 ~
만약 태그 'tester'를 가진 엔티티가 있다면 그 엔티티 기준으로.. 자기자신을 자신의 좌표에서 x시야 10 만큼, y시야를 그대로 tp시킨다.
as | 만약 [선택인자]가 존대 한다면 |
tag=tester | 태그 'tester'를 가지고 있는 엔티티들을 |
at | [선택인자] 대상을 기준으로 |
~ ~ ~ ~10 ~ | <x좌표> <y좌표> <z좌표> <x_rotation좌표> <y_rotation좌표> |
4. 그 아머스탠드가 n칸 만큼 앞에 파티클 소환
execute as @e[tag=tester] at @s run particle flame ^ ^ ^5 0 0 0 0 1 force @a
만약 태그 'tester'를 가진 엔티티가 있다면 그 엔티티 기준으로.. ^ ^ ^5 만큼 0 0 0 범위 만큼 0속도로 1갯숫 만큼 멀리서도 모든 플레이어에게 flame 파티클을 보이게 한다.
as | [선택인자]라는 엔티티가 있다면 |
at | [선택인자] 엔티티를 기준으로 |
~ ~ ~5/^ ^ ^5 | ~ ~ ~5는 자신좌표에서 z방향으로 5칸../^ ^ ^5는 자신이 바라보는 방향에서 5칸.. |
0 0 0 | <x_range> <y_range> <z_range>/ 만약 1 1 1이라면 파티클이 x좌표로 ± 3, y좌표로 ± 3, z좌표로 ± 3 |
0 | 0은 파티클이 사라지는 속도 |
1 | 1은 커맨드가 한 번 작동할 때 마다, 1개씩 소환됨, 즉 1초에 20틱이므로 1초에 20개에 파티클이 나옴 (1sec:20count비율) |
force | 멀리서도 보이게 해줌(normal)은 멀에서 보이지 않음 |
@a | 모든 플레이어에게 보이게 해줌/ @p하면 가장 가까운 플레이만 보임 |
끝.
영상으로 완성한거입니다...
다음 명령어.. enchant
질문은 언제나 환영!
댓글도 좋구! 디스코드도 좋아요! 상민#3372
김형원
2023.04.16디음 강의가 enchant라면 드디어 문자열 합치기 인건가요
yusin12
2023.04.16그게 머져 먹는 건가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