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sin12
대표칭호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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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 1.13.x, 1.14.x, 1.15.x, 1.16.x, 1.17.x, 1.18.x, 1.19.x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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벌써 마지막 시간이에요! 오늘은 약속대로 상점을 만들꺼에요!
1. 상점 제작
저는 건축에 자신이 없기에..ㅎㅎ
아무튼 이렇게 만들어 놓고!
제작해봅시다!
제작
1.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플레이어를 감지하고 조약돌 1개를 줌
2.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플레이어를 감지하고 그 플레이어의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 500을 깍음
1.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플레이어를 감지하고 조약돌 1개를 줌
execute as @p[scores={money=500..}] at @s run give @s cobblestone 1
만약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가 있다면.. 그 플레이어 기준으로.. 자기자신에게 조약돌 1개를 준다.
scores={money=500} | 스코어점수가 500이라면.. |
scores={money=500..} | 스코어점수가 500이상이라면.. |
scores={money=..500} | 스코어점수가 500이하라면.. |
scores={money=200..500} | 스코어점수가 200이상 500이하라면.. |
1. 반응형 / 무조건적 / 레드스톤 필요
2.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플레이어를 감지하고 그 플레이어의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 500을 깍음
execute as @p[scores={money=500..}] at @s run scoreboard players remove @s money 500
만약 스코어보드money의 점수가 500이상인 가장 가까운 플레이어가 있다면.. 그 플레이어의 스코어보드moeny의 점수를 500을 뺀다.+
2. 연쇄형 / 조건적 /항상 활성화
마무리이~
다음 커맨드는 유!도!탄! 입니다!
질문은 댓글도 괜찮고!
디스코드도 좋아요!(상민#3372)
강덕춘
2024.07.16혹시 인챈트 된 책을 판매하고 싶은데 명령어를 알 수 있을까요? 모루에서 사용 가능한 수선책 보호책 등을 판매하고 싶어요
yusin12
2024.07.16버전이 어떡해 되시나요?
강덕춘
2024.07.161.21 제일 최신버전이에요
yusin12
2024.07.161.21은 명령어 컴포넌트가 바뀌었기 때문에 다음 강좌를 기달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20일 전까지 올리겠습니다.
강덕춘
2024.07.16앗 감사합니다
yusin12
2024.07.19/give @s minecraft:enchanted_book[minecraft:stored_enchantments={levels:{"인첸트 ID":레벨}}]
강덕춘
2024.07.20감사합니다 덕분에 해결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