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버전 | 1.20.1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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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산지 | 국산 |
창작자 | All Rights Reserved |
자료 출처 | https://koreaminecraft.net |
엔티티 감지 데이터팩: 레이캐스팅-엔티티.zip
블럭 감지 데이터팩: 레이캐스팅-블럭.zip
적용방법
WIN + R 누른뒤 %appdata%
.minecraft -> saves -> <월드이름> -> datapacks 에 압축 풀거나 안푼상태로 넣고
마인크래프트에서
/reload
서버일 경우
/execute run reload
레이캐스팅 실행방법
execute as <플레이어> at @s anchored eyes positioned ^ ^ ^ anchored feet run function raycasting:start_ray
블럭 수정방법
압축을 풀거나 안푼상태로 폴더 또는 ZIP 파일 클릭
data -> raycasting -> tag -> block_tag -> blocks.json
수정방법
예: {"replace":false,"values":["minecraft:block2","minecraft:block1]}
레이캐스팅 예시 파일의 경우에는 air가 blocks에 포함되어있으므로 수정 필요합니다.
엔티티 수정방법
압축을 풀거나 안푼상태로 폴더 또는 ZIP 파일 클릭
data -> raycasting -> tag ->entity_type_tag -> entities.json
수정방법
예: {"replace":false,"values":["minecraft:entity1","minecraft:entity2"]}
레이캐스팅 예시 파일의 경우에는 모든 엔티티가 포함되어있습니다.
레이캐스팅 성공시 작동되는 명령어 수정
data -> raycasting -> functions -> check_hit_entity.mcfunction 또는 hit_block.mcfunction
<이곳에다가 명령어 입력> 이라는 메세지를 변경.
예: say 1
오류 혹은 문의
.reallyworl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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