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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킬 쿨타임을 좀더 세부적으로 제작중인대...

2020.02.29 조회 수 337 추천 수 0

1.12.2 버전 모드에 원하는 기능을 구현해논게 많아서 참고를 하고 있는대 

역시 버전이 달라서 그런지 코드가 많이 달라서 처음부터 기능을 만드는 중입니다.


쿨타임 기능을 어떻게 구현할까 생각을 하다가 

예전에 다른 게임에서 모드 만들던 게 생각나 이게 될까 하면서 써봣는대 잘되네요.


방법은 


if 쿨타임 - 서버가동시간 <=  0 {

쿨타임 = 서버가동시간 + 설정할 스킬 쿨타임;

}

해서 하는중입니다. 

이 방법의 장점이 Tick 이벤트가 필요 없습니다.

그냥 스킬 버튼 누를 때 체크해주면 되서..


허허.. 맵도 만들어야 되는데 할거많네요..


10개의 댓글

404ERROR
2020.02.29

tick 안쓰고 저런 방법을..!? 옹

Down
2020.02.29
@404ERROR

넹 타이머도 만들 수 있져.

윈초
2020.02.29

플긴 만들때도 tick이 들어가네여....

 

깜짝문제(?)

마인크래프트의 하루는 몇 틱일까요!?

Down
2020.02.29
@윈초

2만틱인가요?

윈초
2020.02.29
@Down

땡!

2만4천틱일껍니당~

Down
2020.02.29
@윈초

띠용. 아 혹시 개발자들이 모여있는 디스코드 라던가 없을까요?

윈초
2020.02.29
@Down

전 모르겠네여

Skywolf46
2020.02.29

맵을 만드신 후, ms 단위로 쿨타임을 기록해두면 상당히 편합니다!

 

map.put(player,System.currentTimeMills() + (쿨타임 시간 * 1000));

 

if(map.getOrDefault(player,0) >= System.currentTimeMills()){

p.sendMessage("Cooldown : " + String.format("%.2f",(double)(System.currentTimeMills() - map.get(player)) / 1000L));

return;

}

Down
2020.02.29
@Skywolf46

허헣 map대신 Capability를 사용하여 쿨타임을 스킬마다 정하고있습니다.

Skywolf46
2020.03.01
@Down

아하, 그렇군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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