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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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전 편 : [GUI Matrix] Season 1 : #3.1 - Utility 클래스 - 개발자 강좌 - 한마포 (koreaminecraft.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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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HAN1110입니다!
저번편에 Utility 클래스를 만들었으니
오늘은 Scanner 을 만들겠습니다.
public class ScannerUtility { }
이제 extends 를 해줄건데 , Utility 가 왜 있는지부터 알아봅시다.
Utility 는 여러분의 유틸리티들의 양식을 모아줄 클래스입니다.
import net.koreaminecraft.utils.Utility; public class ScannerUtility extends Utility { }
이러니 오류가 납니다.
그리고 , 이제 클래스 내부에서만 활동할겁니다. ㅎㅎ.
public ScannerUtility() { super("", Category.CategoryList.TEXT); }
이러니까 , 오류가 납니다. 저도 이유는 모르겠네요.
일단 오류가 나니까 , Utility 에 있는
class Category { public enum CategoryList { TIME, NETWORK, TEXT; } }
이거를
외부 클래스로 이동할게요.
그래서 Scanner 전체 소스는
package net.koreaminecraft.utils.scanner; import net.koreaminecraft.utils.Category; import net.koreaminecraft.utils.Utility; public class ScannerUtility extends Utility { public ScannerUtility() { super("", Category.TEXT); } }
이정도가 되겠네요.
아 맞다.
사실 전에 Utility 에
public void onEnable(boolean loops) { onEvent(loops); } public void onDisable() { } public void onEvent(boolean loop) { loop = true; while (loop) { } }
를 해놨거든요.
물론 이건 나중에 생각하고
지금은 변수나 만듭시다.
public static Scanner scanning = new Scanner(System.in);
이게 이번 클래스의 마지막 구문이 되겠습니다.
끝~
윈초
2022.01.17Category클래스가 퍼블릭이 아니에요..!
HAN1110
2022.01.17public 시키면 적용 안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