늅늅
정품인증자
TonicEmong b9f31c0fd31a403dbbef04b0823ad76f
친구들과 같이 할 생각으로 야생을 기준잡고 만들었는데
현 지금 기능구현이 경매장, 직업(광부,농부,사냥꾼),
농부:
농작물 수확을 추가로 지급
광부:
광물을 캐면 일정 확률로 석탄이 나옴.
철,금을 제외한 광석은 추가로 지급
사냥꾼:
좀비나 공격하는 몹을 잡을시
소지금과 일정 확률로 먹을거 지급
요렇게 있는거 같은데 야생에서 재미있게 놀 수 있는 아이디어좀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마끼야또
2020.06.18그... 광부랑 농부 내용이 바뀐거 같습니다
히리지
2020.06.18와 그냥 읽었는데 진짜였네 ㅋㅋㅋㅋ 캐치 잘하시네요 ㅋㅋ
마끼야또
2020.06.18읽다보면 뭔가 이상해서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농부인데 석탄..?
광부인데 농작물..?
늅늅
2020.06.18그러게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하게 썻네 감사합니다
히리지
2020.06.18하지만 고치진 않는다 ㅋㅋㅋ
히리지
2020.06.18나무꾼
나무을 캘시 일정확율로 '잘 익은 황금 사과' 가 나온다....
+농부
작물을 많이 캘수록 작물이 더 빨리 성장한다.
늅늅
2020.06.18참고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길매기
2020.06.18그런거 없나요 농부 만렙찍으면 제크와 콩나무처럼 랜덤으로 쑥쑥자란다던지
늅늅
2020.06.18나무가 빨리 자라던가 작물이 빨리 자라던가 그런 위주로 해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마끼야또
2020.06.18직업마다 레벨을 구현해서 등급을 나누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농부의 레벨이 오르면 오를수록 농부가 자신의 농작물로 만든 음식을 먹을 시 허기가 더 많이 찬다던지
광부는 레벨마다 다이아몬드를 캘 시 더 빠르게 캘 수 있는 버프를 일정 시간 준다던가..?
늅늅
2020.06.18레벨에 따른 추가 패시브도 괜찮은거 같네요 감사합니다 :)
Hunter
2020.06.19마법사
피가 3칸 아래로 내려가면 재생포션,
불에 붙으면 화염저항 등
백하
2020.06.20자기 블럭 보호?
곰탱_E
2020.06.22연금술사도 나쁘지 않을것 같아요
예를 들면 포션을 만들면 일정 확률로 1개가 더 나오거나 강화 되어 나오는거죠... (저항-> 저항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