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TNT
대표칭호 없음
싱글/멀티(지인용) 정도로 맵을 만들고있고,
현재 버전에서 존재하는 바이옴을 대부분 구현 가능한 수준까지 넣을 계획입니다.
또 커맨드블럭을 활용해, 세계관의 컨셉도잡고, 이것저것 힌트도 줄까합니다.
아이템은 기존방식대로 창고에 제공하는 식이고 말이죠.
근데 커맨드블럭을 쓰다보니 문제가 여러개 생기더라고요
우선 커맨드블럭의 항상활성화 기능 이거 어떻게 굴리는건가요
testfor 을 이용해, 섬에 들어오면 커맨드가반응해 비교기를 통해 신호를 주고
설정된 커맨드블럭이 say를 통해 대사를 출력하는 방식인데
비교기를 쓰다보니, 레드스톤필요가 아니면 활성화가 되지 않더라고요.
항상활성화를 통해, 커맨드블럭 회로를 어떻게 굴려야 하는지 모르겠네요.
공략에도 딱히 없고 그래서일단은 비교기를 통해 레드스톤전기 신호를 반복회로를 이용하고,
감지 이후에는 fill을 사용해 해당 커맨드블럭지대를 없애버리는 걸로 해두었습니다.
이거 왠지 쌓이면 렉생길 것같더라고요.
항상 활성화를 통해 감지기능 수식을 어떻게 써야할지 모르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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