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3396 83afcc84f84f44ed811e268863d53eb3
마인크래프트와 디스코드 연동하기!
set {DcSkript.id::%{_u}%} to discord id of event-user
set {DcSkript.uuid::%discord id of event-user%} to {_u}
set {_p} to player from {_u}
if {900} is not set:
set {900} to true
set {playername} to {_p}
send "{@a} 디스코드 계정과 연동 성공! %{_p}%" to {_p}
send "마인크래프트 계정과 연동 성공!" to event-user with event-bot
set the discord nickname of event-member to "[유저] %{playername}%" with event-bot
add role with id {id3} to roles of event-user in event-guild
하하 여러분 이번 강좌는 좀 스케일이 다르죠!
이번에는 좀더 고급적인 부분인데요
마인크래프트와 디스코드를 연동하는 부분이에용
set {_p} to player from {_u}는 {_u} 라는 uuid의 닉을 가져오는 구문!
%discord id of event-user% = 디스코드 id
#!!# ??#1111 같은 디스코드 id가 아닌 고유 id 입니다! #!!#
항상 질문은 댓글로
https://discord.gg/2gxSqWu - 마인크래프트 개발자 디스코드
아이스틴
2019.12.04에...3편보고 4편왔는데 머리가 아프군요 ㅇㅅㅇ (전 여기까지인가 보네요)
ENCE
2019.12.044편이 좀 어렵죠 ㅎㅎ... 곧 좀 알아먹기 쉽게 주석을 달겠습니다
아이스틴
2019.12.04주석좋죠! 주석은 사랑입니다~!
리드(read)
2019.12.11하나도 이해 못하겠네요........
윈초
2019.12.28연동하면 뭐가좋죠?
ENCE
2019.12.29멋져요!
윈초
2020.01.15ㅋㅋㅋㅋ
SpringOnionEgg
2020.01.21맨 첫줄의 {_u}는 값이 없는거 아닌가요? 뭔가 이해가 잘 안되는데..ㅠㅠ
ENCE
2020.01.22펑션으로 이용할때 쓴거라서요..
그리고 디스코드이벤트에서마인크래프트 이름을 가져올수 없어서 이렇게 해야되요.
SpringOnionEgg
2020.01.22아 그러면 전체 구문을 보여주시면 좋을텐데.. 앞뒤 코드를 모르니까 무슨 코드인지 이해가 잘 안되네요ㅠㅠ 펑션(함수)의 변수로 {_u}를 쓰셨으면 {_u}가 무슨 타입의 변수인지라도 최소한 적어주셔야 이해가 될 것 같아요 ㅠㅠ 예를들면 function example(u: player): 이런식으로라도..
ENCE
2020.01.23u는 특정 player 의 uuid 타입입니다.
약간 적혀 있기는 한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