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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칭호 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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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fects 강좌 보조편
:: "매직스펠에서의 부조구문으로 여러 효과들을 쓸 수 있습니다."
예시구문 + 필수구문
DummySpell:
spell-class: ".instant.DummySPell"
effects: #<- 이펙트의 필수구문
PL1: #<- 이펙트의 이름(특수문자X)
position: caster #<- 포지션(위치): 포지션은 이 이팩트가 일어날 위치를 말합니다.
effect: particles #<- 이팩트(효과): 무슨 효과가 일어날지를 정합니다.
particles: flame #<- 파티클 종류
vert-spread: 0.5 #<- 세로넓이
horiz-spread: 0.5 #<- 가로넓이
speed: 0.05 #<- 파티클이 사라지는 속도(퍼짐)
count: 50 #<- 파티클의 개수
POSITION
#EX: #caster(캐스터: 스펠을 시전한 플레이어)#target(타겟: 스펠을 맞은 플레이어)#special(아래에 자세한설명)#line 또는 trail (아래에 자세한 설명)
SPECIAL:
AreaEffect 주문의 중심에 즉시 효과를 표시한다.
또한 빔, 블록빔, 폭탄, 호밍미실, 호밍프로젝트, 호밍프로젝트, 호밍미실, 호밍프로젝트, 아이템프로젝트, 오르빗, 입자프로젝트, 발사체 등의 주문의 위치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다.
또는 주술의 종류에 의해 만들어진 실체의 위치에서 주술이나 경멸을 받을 때까지 연주할 수 있다. 간격은 또한 특정 맞춤법 옵션으로 지정된다. - 출처 Github and Papago
LINE:
대상 또는 대상 위치가 존재하는 경우, 이 위치는 캐스터와 대상(또는 대상 위치) 간의 추적으로 효과를 발휘한다.
EFFECT
#EX : #particles(파티클: 마인크래프트내에 파티클효과를 일으킵니다.)
#sound(소리: 마인크래프트내의 소리효과를 일으킵니다.)
#effectlib \ EffectLib플러그인 필요*(나중에 따로 강좌하겠습니다.)
https://discord.gg/2gxSqWu - 마인크래프트 개발자 디스코드
DDang_
2020.02.10이펙트립 연동해서 알려주시나요
ENCE
2020.02.10제가 하는 강좌가 아닙니다.
DDang_
2020.02.12강사분은 이펙트립도 알려주시나요
ENCE
2020.02.12넹
ENCE
2020.02.13알려는 주시는데 깊게는 안하신다는답장입니다.
DDang_
2020.02.15그렇군요.. 이펙트립이 상위 이펙트의 핵심인데.. 한번 보겠습니다
ENCE
2020.02.15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