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러분은 /뮤트 하기 라고 하면 뮤트가되서 채팅이 안쳐지고,
/뮤트 풀기 라고 하면 뮤트가 풀려서 채팅이 쳐지는 플러그인을 생각해보신 적 없으신가요?
없으시다구여..? 죄송해요 ..흑흑 자갈자갈 모래모래
쨋든 오늘은 이런식으로 이벤트-커맨드 연동 스크립트를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자 여기는 커맨드 부분입니다.
arg 가 "하기"라면 '뮤트를한닷!' 이라는 변수를 TRUE 값으로 만들어줄겁니다.
만약 arg가 "풀기" 라면 '뮤트를한닷!'이라는 변수를 FALSE값으로 만들어줄거구여.
( 저는 추가적으로 뮤트를 하면 뮤트를 했다고 메세지를보내고 풀면 풀었다고 메세지를 보내도록 했습니다. ( message 사용))
그다음에 만약 arg가 "하기"나 "풀기" 가 아니라면 사용법을 보내도록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채팅을 쳤을때 만약 '뮤트를한닷!'이라는 변수가 TRUE 값이라면 채팅이 얼려져 채팅을 칠 수 없습니다. 라고 메세지를 보내게 했습니다.
자 이제 오류가 안나는지 테스트를 해볼게요
[10:06:41] [Server thread/INFO]: [Skript] Loading variables...
[10:06:41] [Server thread/INFO]: [Skript] Loaded 16 variables in 0.4 seconds
[10:06:41] [Server thread/INFO]:
[Skript] All scripts loaded without errors.
[10:06:41] [Server thread/INFO]:
[Skript] Loaded 1 script with a total of 1 trigger and 1 command in 0.16 seconds
[10:06:41] [Server thread/INFO]: [Skript] Finished loading.
로딩은 오케이
그리고 추가적으로
이런식으로 하면 오피만 뮤트 명령어를 사용할 수 있고,
뮤트때도 오피는 채팅을 칠 수 있겠죠?
끄읏..
https://discord.gg/2gxSqWu - 마인크래프트 개발자 디스코드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