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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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HAN1110 입니다!
오늘은 파이썬으로 마인크래프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저번에 플레이어까지 만들었죠?
저번 사진은..
ㅜㅜㅜ
구문도!
from ursina import * from ursina.prefabs.first_person_controller import FirstPersonController app = Ursina() player = FirstPersonController() class Voxel(Button): def __init__(self, position=(0, 0, 0), texture=''): super().__init__( parent=scene, position=position, model='cube', origin_y=0.5, color=color.color(0, 0, random.uniform(0.9, 1.0)), scale=1.0 ) for x in range(20): for y in range(20): voxel = Voxel(position=(x, y, 0)) app.run()
....
이번엔 x , y , z 를 교체하는 작업을 하도록 할게요.
Q : [초보] A씨 : 코드 하나 새로 추가해야하나요?
A : [초보] A씨에게 : 아니요!
Q : [중수] B 씨 : 그럼 코드 위치가 바뀌나요?
A : [중수] B씨에게 : 아니요!
Q : [고수] C 씨 : 그럼 코드가 바뀌겠네요!
A : [고수] C씨에게 : 네!
Q : [초고수] D씨 : 저 y 를 z 로 바꾸면 되는거 아니에요? 그리고 원래 y 적혀있던곳을 z 자리로 옴기로 0 을 y 자리로 옴기면 되잖아요.
A : [초고수] D씨에게 : 엌ㅋㅋㅋㅋ. 스포당했닼.
일단 보여드리죠.
from ursina import * from ursina.prefabs.first_person_controller import FirstPersonController app = Ursina() player = FirstPersonController() class Voxel(Button): def __init__(self, position=(0, 0, 0), texture=''): super().__init__( parent=scene, position=position, model='cube', origin_y=0.5, color=color.color(0, 0, random.uniform(0.9, 1.0)), scale=1.0 ) for x in range(20): for z in range(20): voxel = Voxel(position=(x, 0, z)) app.run()
추가 된 줄이 없어서 완전 쌩코드로 적었죠.
바로 실행하면..?
난 난나난나! 난 난나난나!!!!
신난다!
이제 평면이 됬어요!
다음편에선.... 블럭의 텍스쳐를 벽돌로 바꿔볼게요.
Q : 어? 왜 택스쳐 바로 안넣어요?
A : 과정이 너무 복잡해지거든요!
그럼 ㅂㅂ
이렌
2021.07.07뭐지 저 하얀색 콘크리트 가루는?
HAN1110
2021.07.07앜ㅋㅋㅋㅋㅋ 이걸 원한게 아닌데... 지금 다음편 올려야겤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