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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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HAN1110입니다!
오늘은 파이썬으로 마인크래프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저번에 플레이어까지 만들었죠?
이번엔 블럭에 벽돌 택스쳐를 입힐겁니다.
이유는 하얀색 블럭이 불편해서...
먼저 클래스부분에
텍스쳐를 넣어줄겁니다.
def __init__(self, position=(0, 0, 0), texture='brick'):
잘 넣었죠?
다른 임포트도 필요하지도 않으니 실행해봅시다.
어..?
구문이 없었네요! 구문을 넣어줍시다.
super().__init__( parent=scene, position=position, model='cube', origin_y=0.5, texture=texture, color=color.color(0, 0, random.uniform(0.9, 1.0)), scale=1.0 )
이제 실행해봅시다.
완성했네요!
현재 전체 코드는
from ursina import * from ursina.prefabs.first_person_controller import FirstPersonController app = Ursina() player = FirstPersonController() class Voxel(Button): def __init__(self, position=(0, 0, 0), texture='brick'): super().__init__( parent=scene, position=position, model='cube', origin_y=0.5, texture=texture, color=color.color(0, 0, random.uniform(0.9, 1.0)), scale=1.0 ) for x in range(20): for z in range(20): voxel = Voxel(position=(x, 0, z)) app.run()
입니다.
다음편엔 블럭 캐고 설 치하는걸 만들겁니다(8-1 , 8-2 로 나눠서)
그럼 ㅂㅂ
아이스틴
2021.09.01텍스쳐를 넣으니까 이제 정말 게임처럼 보이네요!
HAN1110
2021.09.01뭐. 아직 미완성이에요! 마크 텍스쳐 넣는게 담편에 올라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