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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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HAN1110입니다!
오늘은 파이썬으로 마인크래프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저번에 벽돌 텍스쳐를 넣었죠?
이번엔 두편에 나눠서
블럭 설치 & 파괴를 해볼겁니다.
이번편에서는 파괴만 해볼게요
from ursina import * from ursina.prefabs.first_person_controller import FirstPersonController app = Ursina() player = FirstPersonController() class Voxel(Button): def __init__(self, position=(0, 0, 0), texture='brick'): super().__init__( parent=scene, position=position, model='Asset/Cube/MoreCube/block.obj', origin_y=0.5, texture=texture, color=color.color(0, 0, random.uniform(0.9, 1.0)), scale=1.0 ) for x in range(20): for z in range(20): voxel = Voxel(position=(x, 0, z)) app.run()
소스친구가 빠지면 안되겠죠?
그리고 이번엔 짧게 이렇게하져
def input(self, key): if self.hovered: if key == 'left mouse down': destroy(self)
신호를 받았을때(키(key) , 위치 정의(self))
그 키가 왼쪽 마우스 클릭이라면
self 블럭을 파괴한다
라는 뜻이에요
그럼 다음편에선 블럭 설치를 해보죠. ㅂ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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