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11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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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HAN1110입니다!
오늘은 파이썬으로 마인크래프트를 만들어보겠습니다!
저번편에서 블럭을 설치하는 코드를 만들었었죠?
이번엔 진짜 마인크래프트 텍스쳐를 입히기전에 할일을 할겁니다
게임에 영향은 없지만 , 텍스쳐에 영향이 있거든요.
일단 '파일 1' 받아주세요!
안에있는 파일이 block.obj 라서 그대로 올릴순 없어요!
블럭 파일입니다!
모델을 바꿀거에요
다운로드 한뒤에
Assets 폴더를 만들어주세요.
Assets 폴더안에 block.obj 를 넣고
소스코드를 바꿉시다.
from ursina import *
from ursina.prefabs.first_person_controller import FirstPersonController
app = Ursina()
player = FirstPersonController()
class Voxel(Button):
def __init__(self, position=(0, 0, 0), texture='brick'):
super().__init__(
parent=scene,
position=position,
model='cube',
origin_y=0.5,
texture=texture,
color=color.color(0, 0, random.uniform(0.9, 1.0)),
scale=1.0
)
def input(self, key):
if self.hovered:
if key == 'left mouse down':
destory(self)
if key == 'right mouse down':
Voxel(position=self.position + mouse.normal, texture=texture)
for x in range(20):
for z in range(20):
voxel = Voxel(position=(x, 0, z))
app.run()
를
from ursina import *
from ursina.prefabs.first_person_controller import FirstPersonController
app = Ursina()
player = FirstPersonController()
class Voxel(Button):
def __init__(self, position=(0, 0, 0), texture='brick'):
super().__init__(
parent=scene,
position=position,
model='Asset/Block.obj',
origin_y=0.5,
texture=texture,
color=color.color(0, 0, random.uniform(0.9, 1.0)),
scale=1.0
)
def input(self, key):
if self.hovered:
if key == 'left mouse down':
destory(self)
if key == 'right mouse down':
Voxel(position=self.position + mouse.normal, texture=texture)
for x in range(20):
for z in range(20):
voxel = Voxel(position=(x, 0, z))
app.run()
로 바꿔주세요!
끝입니다!
영향은 텍스쳐에!
아 그럼 큰 영향 아니냐고요?
아니죠!
마크 텍스쳐 넣을때 필요한거니까요.
------------- 파일 -------------
파일 1 : block.zip
ㅂㅂ.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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