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를 아시는 분이 있을 수도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냥 국가 장르 기획에 대해서 기획자가 구직합니다.
저는 마크에이지, 국가전쟁(무분별한 스택)이라기보다는 현실적인 국가 장르에 맞을 겁니다.
초기 인류는 생존을 위해 투쟁했고 처음 마크를 접하게 된 우리 모두 생존을 최우선으로 목표했습니다.
시간이 지나다보니 인류는 여유가 생겼고 과학 기술을 발전하고 좀 더 쉬운 방법으로 이득을 취하고자 전쟁을했습니다.
마찬가지로 마크 또한 생존이 완벽하게 보장되니 문화가 발생하고 반자동화공장 및 자동화 공장으로 기술이 발전했고
거기서 더 나아가 자신의 힘을 보여주고자 유저들끼리 대립도 했습니다.
전 이러한 시스템을 기본으로 기획안을 만들고자 노력했고 관련해서 상담 혹은 기획안을 채택하고 싶으신 분들이
있으시면
디스코드: 고슴도치#9631
연락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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