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뇨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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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서버 콘텐츠 기획자 뇨핑입니당
전체 기획서를 여기에 올릴 수는 없어 기본적인 틀 말씀 드리겠습니다.
간략 콘텐츠 목표 (개요)
최소 5개의 국가 간에 세력을 확장해나가고 서로 전쟁하며 경쟁하는 콘텐츠.
야생에서 시작되며 ‘군왕’과 ‘백성’ 들이 힘을 모아 ‘넥서스’ 를 설치하여 국가를 선포해야한다.
국가들은 점점 영토와 군사력을 키워나가게 된다.
침략 온 국가에게 패배한 국가는 흡수 되지만 패배한 국가의 백성들은 다시 국가를 설립 할 수 있다.
마지막으로 최종적으로 최고 강대국으로 성장한 국가가 최종 승리를 쟁취하게 된다.
필요한 시스템
1. 돈과 지갑
돈은 아이템(코인, 지폐) 형체화 되어 있어 들고 다닐 수 있고, 보유하고 있는 돈을 인식하여 데이터 상으로도 얼마를 보유하고 있는 지.. 그런 시스템 필요 합니다.
2. 국가(파티) 시스템
3. 넥서스, 억제기 (영토보호 및 확장) 시스템
4. UI 창 제작
5. 매직스펠
플레이어 스탯과 연동 되어야 합니다.
무기의 스킬에는 스탯 계수가 붙어 있을 수 있습니다. (예: 롤 무기처럼 공격력 계수가 붙어 있는 것이라고 이해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6. 플레이어 스탯
체력, 공격력, 이동속도 이렇게 있습니다.
7. 직업 시스템
8. 퀘스트(NPC) 시스템
기본틀입니다. 비용은 확실히 드리고 있습니다. 가능하신 개발자분들은 디스코드 디엠 부탁드립니당
우마공 게시글
https://cafe.naver.com/minecraftgame/18916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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