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페이 유무 | 있음 |
OPEN MMO RPG 대작 기획의 건축가를 모셔봅니다.
서버 버킷 : 플라즈마
서버 버전 : 1.20.4
서버 간단 배경설명 :
"배경 : 오픈 MMORPG 판타지 세계: " 캐릭터의 마법과 몬스터들이 가득한 고대의 판타지 세계를 배경으로 설정. "아스트라리온 (Astrarion): " 별과 천체의 힘을 다루는 마법사 클래스입니다. 별빛과 달빛을 활용해 적을 공격하거나 아군을 치유하는 능력을 지니고있으며 고대의 천체 지식을 전수받은 종족입니다. "테라미스 (Theramis): " 자연의 힘과 대지의 정령들과 소통하는 전사 클래스입니다. 숲의 수호자로, 나무와 돌을 활용한 방어와 공격을 주로 사용하며 대자연의 힘을 빌려 강력한 치유나 강화버프를 할 수 있는 클래스입니다. "노크티르 (Noctyr):" 어둠 속에서 강력한 힘을 발휘하는 그림자 암살자 클래스입니다. 적의 시야에서 사라지거나 그림자를 타고 이동하는 능력을 지닌 고대의 그림자 종족입니다. "플로라델 (Floradel): "식물과 꽃의 힘을 사용하는 치유사/지원형 클래스입니다. 이들은 강력한 식물의 생명력을 사용해 아군을 치유하거나 적을 묶고 속박하는 능력을 지니고 있습니다. 평화적이지만 강력한 힘을 지닌 종족입니다. "루미에르 (Lumiere):" 빛과 에너지를 다루는 성전사 클래스입니다. 빛의 힘을 통해 강력한 마법 공격을 하거나 방어 기술을 사용하는 클래스입니다. 신성한 힘을 통해 적을 압도하고 아군을 보호합니다. "실바노르 (Sylvanor): "바람과 자연의 힘을 이용하는 궁수 클래스입니다. 자연과 융화된 이들은 바람의 흐름을 읽고, 화살이나 마법을 자유롭게 조종하여 먼 거리에서 적을 명중시킬 수 있습니다. 숲 속에서 태어난 이들은 대지와 바람의 신비한 기술을 익혀 신속하고 정확한 원거리 공격을 구사합니다. 이 클래스는 궁수나 원거리 마법을 다루는 캐릭터로, 속도와 명중률이 강점이 될 수 있습니다.
단일 서버 : 멀티쓰레드 시스템 직접구현하여 통합월드를 제작 중.
(단일 서버의 단점을 최대한 보완하고 , 다양한 플레이와 직업군을 개발)
( 80%이상 기획 끝 )
( 모든시스템 및 시스템 구현가능 한 인력있음)
(진심으로 참여하고싶으신분들만오세요)
(추후 서버오픈시 추가 보상 및 페이 지급 할 예정)
RPG에 필수기반 플러그인에대해 전문지식이있으신 분
(수정 및 설명) 가능 할 정도 더 나아가 말하는데로 바꿀수있는사람
SKILL API 기반으로 클래스,스킬 구현필요
"Fabled"플러그인 이해도 높은사람
- NEXT 팀 - 개발진 모집 -
- 모집분야 -
- 기확자 :1/1 완료.
- 전문 아키텍처급 개발자 : 1/1 완료
- 홈페이지 제작 및 위키 제작 1/1완료
- 컨텐츠 개발 및 구현 : 1/1 완료
- 건축가 1/3
(건축가 참고 : 좋은 맵이나 괜찮은 맵을 복사해서 연결해도 무관)
(대신 조금은 월드 배경에맞게조정을 필요할 수 있음)
이외 도움을 주실 분
- 디자인 0/2
- 이외 분야도 모집 중입니다
- 지원 양식
- 이름 :
- 나이 :
- 마크 경력 :
- 지원 분야 :
- 지원 동기 :
- 페이 및 보상은 작품퀄리티에 따라 지급하며 , 서버운영까지 함께 해보실 팀, 가이드분들이계신다면
적극 지원부탁드립니다.
- 단순히 "당장"돈만보고 오시는분들은 사절합니다.
- 책임감을 가지고 함께 하실분을 찾고있음.
(건축)
1. 로비 (Lobby) "로비 이름: 노플라테아 성소 (Sanctuary of Noplatea)"
설명: 서버 전체의 중심이 되는 공간으로, 각 클래스들이 시작하는 곳이자 퀘스트를 받아 출발하는 성소입니다. 고대 신전의 모습과 현대적인 마법 포탈이 혼재된 공간으로, 각 클래스의 영역으로 이어지는 길들이 존재합니다. 특징: 모든 플레이어가 시작하는 장소로, 모든 클래스별 포탈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또한, 퀘스트 NPC와 상점들이 모여 있어 전반적인 진행의 허브 역할을 합니다.
2.에르덴의 황야 (Wilderness of Erden)
설명: 에르덴의 황야는 넓고 다양한 생태계로 구성된 야생 맵으로, 플레이어들이 자유롭게 탐험하고 자원을 수집하며 성장할 수 있는 곳입니다. 숲, 사막, 산맥, 그리고 해안가 등 다양한 지역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각의 지역은 고유한 자원과 몬스터, 그리고 도전 과제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이곳에서 생존하면서 각자의 클래스 특성에 맞는 아이템을 제작하고 스킬을 연마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생태계
설명: 맵은 여러 개의 생태 구역으로 나뉘어져 있어, 각 구역마다 고유한 자원과 몬스터가 출현합니다. 플레이어들은 자신이 필요한 자원을 얻기 위해 구역을 탐험하거나, 자신의 능력에 맞는 몬스터와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숲: 나무와 초목이 우거진 지역으로, 목재와 식물 자원을 채집할 수 있습니다. 여우나 늑대 같은 야생 동물들이 등장합니다.
사막: 황량한 사막에서는 광물 자원을 주로 채집할 수 있으며, 강력한 몬스터들이 자주 출현합니다.
산맥: 높은 산과 협곡이 있는 지역으로, 광물 자원과 희귀한 돌을 채굴할 수 있습니다.
해안가: 바다와 강이 이어진 해안가에서 물고기나 해양 생물을 채집할 수 있으며, 물 속에서도 다양한 모험이 가능합니다.
구현 전체 진행도 :
이외 길목: 교역의 길
제르니움 시장
별빛의 교역로
아스트라리온
별의길
테라미스
대지의길
노르티크
플로라델
등등등 약 20개의 추가 건축 및 월드생성이 필요 함.
디스코드 ID : next_since_2019
(상시) 답변가능
(답변지연시간)최대 한시간이내 답변가능 오전 9시~ 새벽 2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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