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hh2020 8ca6df15355443579fc74f5cb3bcbb46
분야 | 플러그인 |
---|---|
장르 | 개발자 툴 |
게임버전 | 모든버전 |
API | 스피곳, 페이퍼 |
저장
File file = new file(경로);
FileConfiguration configFile = YamlConfiguration.loadConfiguration(file);
configFile.set( key , value(ItemStack) );
configFile.save(file);
읽기
File file = new file(경로);
FileConfiguration configFile = YamlConfiguration.loadConfiguration(file);
ItemStack item = configFile.getItemStack( key );
예시
public boolean onCommand(CommandSender sender, Command command, String label, String[] args)
{
File file = new File("plugins/testplugin/item.yml");
File directory = new File("plugins/testplugin");
if(!directory.exists()) directory.mkdir();
if(!file.exists())try {file.createNewFile();} catch (IOException e) {}
FileConfiguration configFile = YamlConfiguration.loadConfiguration(file);
configFile.set("1", ((Player)sender).getInventory().getItemInMainHand());
try {
configFile.save(file);
} catch (IOException e) {}
return true;
}
출력
'1':
==: org.bukkit.inventory.ItemStack
type: ENCHANTED_BOOK
meta:
==: ItemMeta
meta-type: ENCHANTED
stored-enchants:
VANISHING_CURSE: 1
응용
상점 ∙ 가상창고 ∙ 메뉴등 GuiChest를 활용하는 것등 아이템을 활용하는 대부분에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쓰는 글인데 수정할 점이 있으면 말씀해주세요
-↓추천
yellow0519
2020.11.18lhh2020
2020.11.19java 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