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Dang_
대표칭호 없음
DDang_ 0b63184742cd4e33977ad64856fb0d70
분야 | 스크립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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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르 | 개발자 툴 |
게임버전 | 1.16.x |
API | 스피곳, 페이퍼 |
자료글 | https://github.com/SkriptLang/Skript |
What causes slow server performance with Skript? | skUnity Forums
샨비 선생님의 말대로 가장 퍼포먼스를 잡아먹는건
이 친구입니다.
최대한 이 친구의 사용을 피하고, 만약 사용하게 된다면, 적절한 시간을 잡으라고 조언하고 있죠.
왜 일까요?
우리가 every 1 ticks: // 구문들을 적게 되면 스크립트는 1틱 안에 저 구문을 실행시키려고 합니다. 사진 속 구문을 그대로 보자면 1틱 안에 모든 플레이어를 루프하고, 그걸또 20번 반복하면서 체력을 1씩 더한다고 보여주고 있죠. 20 times, add 1 to player's health 는 사실 set player's health to 20이랑 다른 게 없는데도 말이에요. 이런 구문이 퍼포먼스를 엄청 잡아먹습니다.
이제 every 1 seconds: 를 쓸 때 다시 한번 생각해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A_bins
2021.06.09every n seconds와 같은 스케듈러 이벤트 틱들은 왠만해서 남용 하지 않도록 합시단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