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n_saem 1a94a50033f242cea79056282d346f86
장르 | 서버 관리자 툴 |
---|---|
게임버전 | 1.20, 1.20.1 |
API | 페이퍼 |
원산지 | 국산 |
개발자 | 눈샘 |
저작권 | All Rights Reserved |
자료 출처 | https://blog.naver.com/kdm4633 |
직접 쓰려고 만들었고 처음 만드는 플러그인이라, 편의성이 낮습니다.
플러그인을 넣으면, 측정을 시작할 때까지 작물이 자라지 않습니다. 이 작용은 정상적인 상황입니다.
1.20.4에서 테스트 했습니다.
명령어:
/시작
작물이 성장을 시작하고, 다 자란 작물을 자동으로 수확한 뒤, 그 자리에 작물을 다시 심는다.
그 과정에서 작물의 수확량, 수확 횟수를 기록한다. setting.yml에 설정한 시간 동안 설정한 인첸트를 이용하여 작물을 수확한다.
/끝
설정한 시간에 도달하기 전에 측정을 끝내고 그 기록을 config.yml에 덮어 씌운다.
setting.yml 파일 내용
감자: 손 #해당 작물을 어떤 인첸트로 수확할지를 정합니다.
수박: 손
당근: 손
네더사마귀: 손
#손,섬세한손길(수박만),행운 기입
시간: 1
#측정 시간(시)
저장이 성공했을 시, config.yml 내용
{수박 수확량: 5354, 감자 수확량: 17395, 실질 감자 수확량: 14189, 달콤한 열매 수확량: 24617, 켈프 수확 횟수: 21637,
밀 수확량: 3176, 비트 수확 횟수: 5116, 사탕수수 수확량: 6427, 버섯 수확량: 161, 사탕수수 수확 횟수: 6427, 달콤한 열매 수확 횟수: 9835,
코코아 수확량: 57897, 켈프 수확량: 21637, 선인장 수확량: 2985, 버섯 수확 횟수: 161, 대나무 수확 횟수: 50283, 실질 코코아 수확량: 38598,
당근 수확량: 17318, 호박 수확 횟수: 5288, 네더 사마귀 수확 횟수: 4941, 코코아 수확 횟수: 19299, 실질 당근 수확량: 14136,
네더 사마귀 수확량: 22225, 대나무 수확량: 50283, 선인장 수확 횟수: 2985, 수박 수확 횟수: 5354, 감자 수확 횟수: 3206,
당근 수확 횟수: 3182, 밀 수확 횟수: 3176, 독감자 수확량: 77, 호박 수확량: 5288, 비트 수확량: 5116, 실질 네더 사마귀 수확량: 17284}
해당 내용의 정렬은 직접 하셔야 합니다.
수확량은 해당 작물이 몇 개나 나왔는지를 의미합니다.
수확 횟수는 해당 작물을 몇 번 수확 했는지를 의미합니다.
실질수확량은 당근,코코아 등의 아이템 그 자체가 씨앗인 경우에 존재합니다. 씨앗의 용도로 사용되고 남은 작물의 수를 의미합니다.
측정 가능 작물 : 밀,비트,수박,호박,당근,감자,독감자,네더사마귀,코코아,선인장,사탕수수,버섯(퍼지는경우),달콤한열매,대나무,켈프
댓글이 없습니다.
새로운 댓글을 등록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