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단
한마포 명예에디터
Myodan abee4cb515b74216a9bf36d7b00b4122
자료 자바 에디션(JE) 플러그인 일반
트리거 리엑터 ( Trigger Reactor ) :: 트리거의 상위버전! 다양한 기능을 간단하게 구현해보자!
장르 | 개발자 툴 |
---|---|
게임버전 | 1.5.2, 1.6.2, 1.6.4, 1.7.2, 1.7.4, 1.7.10, 1.8, 1.8.8, 1.8.9, 1.9, 1.9.4, 1.10, 1.10.2, 1.11, 1.11.2, 1.12, 1.12.1, 1.12.2 |
원산지 | 국산 |
개발자 | wysohn |
저작권 | GNU GENERAL PUBLIC LICENSE Version 3 ( GPL v3 ) |
자료 출처 | https://dev.bukkit.org/projects/triggerreactor |
트리거 리엑터 ( Trigger Reactor )
본 플러그인은 트리거의 상위버전이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로 트리거의 장점을
잘 살리고 오류를 잘 수정한 플러그인입니다.
예를 들어 트리거의 장점이 인게임에서 수정이 가능하단것과
스크립트의 장점인 간단하면서 직관적인 메모장 수정으로할 수있다는것입니다.
이 플러그인은 그런 장점을들 잘 살린 플러그인입니다.
예를 들어 /테스트 명령어를 입력하면 "테스트에 성공하였따!" 라고 나오게하고싶다면 인게임에서
"
/trg cmd 테스트 #MESSAGE "테스트에 성공하였따!"
"
명령어를 입력하면 바로 /테스트 라는 명령어를 생성됩니다.
이외에도 플러그인 폴더속에 넣어서 직접 만들수도있습니다.
또한 기존의 트리거에서 지원하지 않던 GUI기능도 지원하고 여러가지 이벤트를 더욱 많이 지원합니다.
명령어
- /trg - 모든 명령어를 확인합니다.
펄미션
- triggerreactor.admin - 해당 플러그인의 모든 권한을 가지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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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브:D
2018.07.01/trg cmd 신속 #CMDOP "effect $playername 1 5 5"
이렇게 하는게아닌가요?ㅠㅠ
왜 플레이어를 찾을수없다구하종..
soshimee
2018.07.01$playername 이 아니라 @p 입니다.
soshimee
2018.07.01$playername이 정말로 $playername 이라는 이름을 가진 플레이어를 찾은겁니다. 근데 $playername 라는 이름을 가진 플레이어가 없기 때문에 @p 를 사용해야 합니다.
묘단
2018.07.01엄.. 트리거 리액터는 기존 트리거와 달리 버킷 API에 직접적으로 액세스가 가능합니다.
따라서 정말 다양한 기능을 만들기 위해서는 자바와 버킷 API를 어느정도 아셔야합니다.
일단 말씀하신 기능은 다음과 같이 구현합니다.
1. /trg cmd 신속 #CMDOP "effect "+$playername+" 1 5 5" - 플레이스 홀더를 이용한 구현방법
2. /trg cmd 신속 #CMDOP "effect "+player.getName()+" 1 5 5" - 버킷API를 이용한 구현방법
player.getName() 은 말그대로 플레이어의 이름을 불러옵니다.
물론 위에soshimee님 처럼 @p사용하셔도 무방합니다.
자바를 어느정도 알고계시는게 좋을겁니다.
아래는 버킷API의 기능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참고해주세요! :D
https://hub.spigotmc.org/javadocs/bukkit/org/bukkit/entity/Player.html
이브:D
2018.07.02오우 감사합니다!!
더질문 할게있는데 혹시 카카오톡연락드려도될까요..?
묘단
2018.07.03아 네넵!
https://open.kakao.com/o/sgWPtXI
wjsnsEl
2018.08.13/광질 이라고 치면 신속 3 300초 그리고 성급함 3 300초 주는건 어케 만드나요????
묘단
2018.08.18위 댓글 보시면 아실거라고 생각합니다.
MA킴
2018.08.10vt트리거랑 같이 넣으면 충돌이 일어나나요? 두가지 둘다 쓸수있나요?
묘단
2018.08.18해본적은없지만 충돌할꺼 같습니다. 기능은 비슷하니 하나만쓰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MA킴
2018.08.24감사합니다 ^^
풍경
2018.09.01/trg custom onInteractEntity 1차전직관 #CMDOP "1차전직관"
위에 명령어를 사용해 이벤트 트리거를 만들었습니다.
저기서 하위 번전의 트리거처럼 이름을 가진 Entity를 클릭할때만 발동되게 만들 수 있나요?
묘단
2018.09.01아마 가능은 할텐데 트리거리액터로 해본적이없어서 져도 잘 모르겠습니다. ㅠㅠ
다크엘릭
2018.09.09/trg cmd ㅋ #CMDOP heal darkellic 하니까 안돼요 트리거는 만들어지는데 작동이 빨간글씨로 뭐라 뜨면서 안돼네요
서버 버전은 1.8이구요 트리거리엑터 사용중이구요 베리어블트리거는 저장이 안돼서 뺐습니다 제발 도와주세요ㅠㅠ
묘단
2019.02.26답변이 많이 늦었지만..
일단 heal darkelic 라고 입력하시면 그냥 그자체를 명령어라고 인식합니다.
따라서 darkelic 부분을 플레이어라고 인식을 시켜줘야하기때문에
아래와 같이 구현합니다.
/trg cmd ㅋ #COMOP "heal "+player("darkelic")
꿀돼지
2019.02.25저기 마인크래프트 인게임에 쓰신 글꼴이름이 뭔가요?
묘단
2019.02.26a뉴굴림3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