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ason
대표칭호 없음
안녕하세요. 잉어킹서버에서 포켓몬낚시로 세월을 낚으며 힐링하는 blason36 이라고 합니다. 낚시할때 쓰려고 딥오션쪽에 소규모로 설치해놓은 땅을 완전히 철거해버리셨네요..... 힘들게 발판설치하고 규토리를 심어놨는대 솔직히 규토리 서리같은건 맘껏 가져가라고 놔둔거기도 해서 상관없었는대 설마 아얘 발판까지 전부 부숴버릴줄은 몰랐습니다. 딱히 경로에 크게 방해되는 크기도 아니었기에 이런일을 당할줄 몰랐는대... 다행히 그 땅은 누군가 뮤츠를 복제했던곳이라서 복제기를 이정표로 삼으려고(버려진땅임을 몇일동안 그곳에 있으면서 확인했습니다.) 했는대 이렇게 이정표가 될줄은 몰랐습니다. 복제기 근처에 심어진 블록들의 파괴로그가 남았더군요. 그것을 보고 괴씸해서 신고하고자 하는 마음에 글을 올립니다. 매일 3~5시간동안 낚시하던 장소였는대 작은크기이기에 복구는 쉽지만 순간적인 당황과 짜증은 감출수 없었기에 이렇게 글을 남겨봅니다... 물위에 낚시터같은거 지으신분들 조심하세요 물위에있는 블록을 부수면 로그가 안뜨는거 같은대 저분들이 그걸 악용해서 테러하고다니는거 같습니다. 땅에서 몇천칸정도 떨어진 제 낚시터가 부숴진거 보면 피해자가 더 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Dogbabo
2020.07.213번째 사진은 왜 넣으신 건지 궁금합니다. 뮤츠를 복제한 건 접니다. 저가 힘들게 디오션을 찾고 밑에서부터 블록 쌓고 올라오면서 힘들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저는 뮤를 잊어버리고 그 복제를 땅을 쓰지 않고 다른 곳으로 sethome을 옮겼습니다. 근데 그걸 이정표로 누군가 삼으신다뇨..? 오해가 있으신 거 같습니다만. 정확한 정보도 아닌 채 올리는 건 아니라고 봅니다.
blason
2020.07.21Dogbabo 님이 뮤를 복제하신 분이었군요 세번째 사진은 범인을 추정하라고 보여주는 사진이 아닌 위치를 추론할수있도록 올린 사진입니다. 그리고 뮤복제를 하셨으면 기억하시겠지만 블록을 쌓고 땅을 작게 만들으셨었지요 그걸 조금더 키워서 낚시터로 만든 것 입니다. 현재 낚시터를 마을원들이 도와서 복구 및 업그레이드를 했으니 와서 구경하셔도 됩니다. 그리고 이정표를 누군가 삼는다는게 아니고 제가 그 복제기를 이정표로 삼았다는 말입니다. 바다 한가운데에 있는 뮤 복제기 하나는 여러 바다들 사이에있는 여러 낚시터들중 나의 낚시터가 이곳이다 라는 것으로 삼기 위함이지 테러범이 이정표로 이용했다는 말이 아닙니다. 그리고 셋홈을 옮기셨다고 하셨는대 저기 명시되어있듯이 버려진땅임을 몇일이나 확인했었고 지금 댓글로 버린땅임을 증명하셨습니다. 정확하지 않은 정보를 올렸다면 알려주시는대로 수정하겠지만, Dogbabo님이 하신말은 수정사항이 아닌 것 같고 아마 읽는과정에서 잘못이해하고 오해하신 부분이 있는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