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도구에 여러가지 모델링을 입히는 방법이 있을까요?
마인크래프트 버전에 따라서 다른데
1.5.2 이하 적용불가
1.14 미만 내구도 값으로 적용가능
1.14 이상 커스텀 모델 데이터로 적용 가능
json 파일을 (다이아 몬드 기준) 1.14이상
{
"parent": "item/handheld",
"textures": {
"layer0": "item/diamond_sword"
},
"overrides": [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 "model": "galaxy/1"},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2}, "model": "galaxy/2"},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3}, "model": "galaxy/3"},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4}, "model": "galaxy/4"},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5}, "model": "galaxy/5"},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6}, "model": "galaxy/6"},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7}, "model": "galaxy/7"},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8}, "model": "galaxy/8"},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9}, "model": "galaxy/9"},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0}, "model": "galaxy/10"},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1}, "model": "galaxy/11"},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2}, "model": "galaxy/12"},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3}, "model": "galaxy/13"},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4}, "model": "galaxy/14"}
]
}
이렇게 하면 다이아 몬드 검 안에 14가지에 리소스를 입혀둔 것입니다.
1.14미만에서는
{ "predicate": {내구도 값}, "model": "galaxy/1"}
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내구도 값은 내구도 값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고 넣으시면 됩니다.
강좌좀 열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ㅠ
앗! 나중에 시간되면 준비해보겠습니다.
내구도에 따라 한 무기에 여러개의 모델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윗분이 잘 정리하셨으니 https://www.accidentalgames.com/media/durabilityModels.php 내구도 값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적어놓고 가겠습니다
건축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팁
물귀신
2024-10-06
3
404ERROR
2020.01.07마인크래프트 버전에 따라서 다른데
1.5.2 이하 적용불가
1.14 미만 내구도 값으로 적용가능
1.14 이상 커스텀 모델 데이터로 적용 가능
json 파일을 (다이아 몬드 기준) 1.14이상
{
"parent": "item/handheld",
"textures": {
"layer0": "item/diamond_sword"
},
"overrides": [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 "model": "galaxy/1"},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2}, "model": "galaxy/2"},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3}, "model": "galaxy/3"},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4}, "model": "galaxy/4"},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5}, "model": "galaxy/5"},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6}, "model": "galaxy/6"},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7}, "model": "galaxy/7"},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8}, "model": "galaxy/8"},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9}, "model": "galaxy/9"},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0}, "model": "galaxy/10"},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1}, "model": "galaxy/11"},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2}, "model": "galaxy/12"},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3}, "model": "galaxy/13"},
{ "predicate": {"custom_model_data": 14}, "model": "galaxy/14"}
]
}
이렇게 하면 다이아 몬드 검 안에 14가지에 리소스를 입혀둔 것입니다.
1.14미만에서는
{
"parent": "item/handheld",
"textures": {
"layer0": "item/diamond_sword"
},
"overrides": [
{ "predicate": {내구도 값}, "model": "galaxy/1"}
]
}
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내구도 값은 내구도 값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서 확인하시고 넣으시면 됩니다.
Kiki_20
2020.05.03강좌좀 열어주시면 안될까요 ㅠㅠㅠ
404ERROR
2020.05.03앗! 나중에 시간되면 준비해보겠습니다.
DDang_
2020.01.09내구도에 따라 한 무기에 여러개의 모델링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윗분이 잘 정리하셨으니 https://www.accidentalgames.com/media/durabilityModels.php 내구도 값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를 적어놓고 가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