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1.13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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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BE) | 모르겠음. |
스크립트 애드온 | 2.4-beta5 |
인벤토리에 있는 아이템을 감지하고 그만큼 있으면 판매가 되고 아니면 그만큼 없다고 말하는건데
문제는 금이 얼만큼 있는지 감지하는 걸 아직 못만들었어요
command /sell [<integer>]:
trigger:
if arg 1 is not set:
message "&6&l[!] &f갯수를 정확하게 적어주세요!"
if arg 1 is set:
set {판매.갯수} to arg 1
message "&6&l[!] &f처리 중.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if : ( 현재 고민중인 부분)
message "&6&l[!] &f금이 충분하지 않습니다!"
else:
remove {판매.갯수} of gold ingot from player's inventory
set {판매.곱셈갯수} to {판매.갯수}
wait 15 ticks
add {판매.곱셈갯수}*{판매.곱셈} to {%player%.돈}
set {%player%.판매수익} to {판매.곱셈갯수}*{판매.곱셈}
message "&6&l[!] &e금 &a%{판매.갯수}% &f개를 팔아 &a%{%player%.판매수익}% &f원을 벌었다!"
어떻게 만들어야 할까요...?
스크립터브혼
2020.03.10인벤토리에 있는 특정 아이템의 갯수를 구하는 간단한 함수입니다.
https://www.koreaminecraft.net/scriptqna/1424133
참고해보세요.
스크립터브혼
2020.03.20추가) amount of %item% in %inventory% 로 얻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