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구버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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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래는 스텟스크립트내용입니다 버전 : 1.7.10 //
힘 : 스텟 하나당 체력10 공격력2
민첩 : 스텟 하나당 체력2 공격력1 이속0.001
모험 : 스텟 하나당 체력40 공격력0.5
이거를 힘은 체력 10 공격력 3
민첩은 체력5 공격력 5 크리티컬 0.1 (크리티컬은 필수조건x)
모험은 체력20 공격력 0.8
으로 바꾸고싶은데 방도가 생각이안나서 ㅠㅠ 밑에 스크립트 풀내용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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options:
말머리: &6[&f스텟&6]
on join:
set mh of player to 10+{체력.%player%}
if {힘.%player%} is not set:
set {힘.%player%} to 0
if {민첩.%player%} is not set:
set {민첩.%player%} to 0
if {모험.%player%} is not set:
set {모험.%player%} to 0
if {스텟포인트.%player%} is not set:
set {스텟포인트.%player%} to 0
on every 0.1 second:
loop all players:
set the loop-player's walk speed to 0.2+{이속.%loop-player%}+(0.001*{%loop-player%.메달.이동속도})
if inventory name of current inventory of loop-player is "스텟":
if "%name of slot 11 of current inventory of loop-player%" is "&c힘":
set slot 11 of loop-player's current inventory to iron sword named "&c힘" with lore "||&f체력 : %{힘.체력}%||&f공격력 : %{힘.공격력}%||||&f스텟 : %{힘.%loop-player%}%||&f남은 스텟포인트 : %{스텟포인트.%loop-player%}%"
if "%name of slot 13 of current inventory of loop-player%" is "&6민첩":
set slot 13 of loop-player's current inventory to iron boots named "&6민첩" with lore "||&f체력 : %{민첩.체력}%||&f공격력 : %{민첩.공격력}%||&f이속 : 0.001||||&f스텟 : %{민첩.%loop-player%}%||&f남은 스텟포인트 : %{스텟포인트.%loop-player%}%"
if "%name of slot 15 of current inventory of loop-player%" is "&a모험":
set slot 15 of loop-player's current inventory to enchanted Golden apples named "&a모험" with lore "||&f체력 : %{모험.체력}%||&f공격력 : %{모험.공격력}%||||&f스텟 : %{모험.%loop-player%}%||&f남은 스텟포인트 : %{스텟포인트.%loop-player%}%"
if loop-player's max health != 10+{체력.%loop-player%}:
set loop-player's max health to 10+{체력.%loop-player%}
command /스텟 [<text>] [<text>] [<text>] [<text>]:
trigger:
if arg 1 is not set:
wait 1 ticks
open chest with 3 rows named "스텟" to player
set slot 11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iron sword named "&c힘" with lore "||&f체력 : %{힘.체력}%||&f공격력 : %{힘.공격력}%||||&f스텟 : %{힘.%player%}%||&f남은 스텟포인트 : %{스텟포인트.%player%}%"
set slot 13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iron boots named "&6민첩" with lore "||&f체력 : %{민첩.체력}%||&f공격력 : %{민첩.공격력}%||&f이속 : 0.001||||&f스텟 : %{민첩.%player%}%||&f남은 스텟포인트 : %{스텟포인트.%player%}%"
set slot 15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enchanted Golden apples named "&a모험" with lore "||&f체력 : %{모험.체력}%||&f공격력 : %{모험.공격력}%||||&f스텟 : %{모험.%player%}%||&f남은 스텟포인트 : %{스텟포인트.%player%}%"
if arg 1 is "?":
if player is op:
message "{@말머리} &f/스텟 설정 [힘/민첩/모험] [체력/공격력/이속] [숫자]"
message "{@말머리} &f/스텟 포인트지급 [플레이어] [개수]"
message "{@말머리} &f/스텟 초기화 [플레이어]"
message "{@말머리} &f/스텟 포인트설정 [개수]"
else:
message "{@말머리} &f당신은 이 명령어를 사용할 실 수 없습니다."
if arg 1 is "포인트설정":
if player is op:
if arg 2 is set:
set {스텟포인트} to arg 2 parsed as number
message "{@말머리} &f레벨업 시 지급 스텟 포인트는 %arg 2%개 입니다."
else:
message "{@말머리} &f포인트설정할 개수를 입력해주세요."
else:
message "{@말머리} &f당신은 사용할 권한이 없습니다."
if arg 1 is "초기화":
if player is op:
if arg 2 is set:
delete {힘.%player%}
delete {민첩.%player%}
delete {모험.%player%}
delete {스텟포인트.%arg 2%}
delete {체력.%player%}
delete {공격력.%player%}
delete {이속.%player%}
set mh of player to 10
message "{@말머리} &f%arg 2%님의 스텟을 초기화 했습니다."
else:
message "{@말머리} &f플레이어 이름을 입력해주세요."
else:
message "{@말머리} &f당신은 사용할 권한이 없습니다."
if arg 1 is "포인트지급":
if player is op:
if arg 2 is set:
if arg 3 is set:
add arg 3 parsed as number to {스텟포인트.%arg 2%}
message "{@말머리} &f%arg 2%님에게 스텟포인트 %arg 3%개를 지급했습니다."
else:
message "{@말머리} &f개수를 입력해주세요."
else:
message "{@말머리} &f포인트를 줄 플레이어 닉네임을 입력해주세요."
else:
message "{@말머리} &f당신은 사용할 권한이 없습니다."
if arg 1 is "설정":
if player is op:
if arg 2 is set:
if arg 2 is "힘" or "민첩" or "모험":
if arg 3 is set:
if arg 3 is "체력" or "공격력":
set {_숫자} to arg 4 parsed as number
if {_숫자} is number:
set {%arg 2%.%arg 3%} to {_숫자}
message "{@말머리} &f%arg 2% %arg 3%의 스텟을 %{_숫자} parsed as number%로 설정했습니다."
else:
message "{@말머리} &f숫자를 입력해주세요."
else:
message "{@말머리} &f잘못된 명령어 입니다."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 설정 [힘/민첩/모험] [체력/공격력] [숫자]"
else:
message "{@말머리} &f잘못된 명령어 입니다."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 설정 [힘/민첩/모험] [체력/공격력/이속] [숫자]"
else:
message "{@말머리} &f당신은 이 명령어를 사용할 실 수 없습니다."
on click inventory:
if inventory name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is "스텟":
cancel event
if name of click item contains "&c힘":
if {스텟포인트.%player%} > 0:
if {힘.체력} is set:
if {힘.공격력} is set:
add {힘.체력} to {체력.%player%}
add {힘.공격력} to {공격력.%player%}
set mh of player to 10+{체력.%player%}
add 1 to {힘.%player%}
subtract 1 from {스텟포인트.%player%}
message "{@말머리} &f힘 스텟 1을 찍으셨습니다."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이 설정이 되어 있지않아 스텟을 찍을 수 없습니다. [힘.공격력]"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이 설정이 되어 있지않아 스텟을 찍을 수 없습니다. [힘.체력]"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포인트가 부족하여 스텟을 찍을 수 없습니다."
if name of click item contains "&6민첩":
if {스텟포인트.%player%} > 0:
if {민첩.체력} is set:
if {민첩.공격력} is set:
add {민첩.체력} to {체력.%player%}
add {민첩.공격력} to {공격력.%player%}
add 0.001 to {이속.%player%}
set mh of player to 10+{체력.%player%}
add 1 to {민첩.%player%}
subtract 1 from {스텟포인트.%player%}
message "{@말머리} &f민첩 스텟 1을 찍으셨습니다."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이 설정이 되어 있지않아 스텟을 찍을 수 없습니다. [민첩.공격력]"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이 설정이 되어 있지않아 스텟을 찍을 수 없습니다. [민첩.체력]"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포인트가 부족하여 스텟을 찍을 수 없습니다."
if name of click item contains "&a모험":
if {스텟포인트.%player%} > 0:
if {모험.체력} is set:
if {모험.공격력} is set:
add {모험.체력} to {체력.%player%}
add {모험.공격력} to {공격력.%player%}
add 1 to {모험.%player%}
set mh of player to 10+{체력.%player%}
subtract 1 from {스텟포인트.%player%}
message "{@말머리} &f모험 스텟 1을 찍으셨습니다."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이 설정이 되어 있지않아 스텟을 찍을 수 없습니다. [모험.공격력]"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이 설정이 되어 있지않아 스텟을 찍을 수 없습니다. [모험.체력]"
else:
message "{@말머리} &f스텟포인트가 부족하여 스텟을 찍을 수 없습니다."
on Death:
if victim is player:
wait 1 ticks
set mh of victim to 10+{체력.%victim%}
on respawn:
wait 1 ticks
set mh of player to 10+{체력.%player%}
on command:
wait 1 ticks
if mh of player != 10+{체력.%player%}:
set mh of player to 10+{체력.%player%}
스크립터브혼
2020.03.18줄바꿈과 들여쓰기(tab)가 재대로 적용된 구문을 올려주세요. 파일을 업로드하셔도 좋습니다.
미미미미미미밈
2020.03.19다시 글 올리겠습니다.
도둑잭
2020.04.27좀 알려주실수 있나요?
Minggo1234
2020.04.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