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나 리소스팩 파일안에 models 파일이 없으면 에러 블럭으로 뜰수도 있고, models 파일 안에 있는 model의 정보가 담겨있는 json 파일의 양식이 잘못 되었거나 한다면 오류가 뜰 수 있습니다. 보통은 .minecraft 파일 안의 versions 파일안의 리소스팩 제작을 원하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의 파일 안에 있는 [버전].jar 파일 을 압축 해제하여 내부의 assets 파일을 그대로 꺼내서 쓰기 때문에 단순한 텍스쳐만의 변경으로는 오류 텍스쳐가 뜨는 경우가 없을꺼라고 생각을하는데..
star_pixel
2020.03.31혹시나 리소스팩 파일안에 models 파일이 없으면 에러 블럭으로 뜰수도 있고, models 파일 안에 있는 model의 정보가 담겨있는 json 파일의 양식이 잘못 되었거나 한다면 오류가 뜰 수 있습니다. 보통은 .minecraft 파일 안의 versions 파일안의 리소스팩 제작을 원하는 마인크래프트 버전의 파일 안에 있는 [버전].jar 파일 을 압축 해제하여 내부의 assets 파일을 그대로 꺼내서 쓰기 때문에 단순한 텍스쳐만의 변경으로는 오류 텍스쳐가 뜨는 경우가 없을꺼라고 생각을하는데..
윈초
2020.04.01모델파일은 변경하지 않을거면 없어도 됩니다.
star_pixel
2020.04.01그렇군요. 저는 보통 assets 파일을 통채로 꺼내서 써서..
윈초
2020.04.01아....
윈초
2020.04.01텍스쳐 사이즈가 정사각형이 맞나요?
juheonjae
2020.04.05넵 맞아요 ㅠㅠ
ingpungya
2020.04.23부우우울편하네요...1960 GPU 뭐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