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냥이네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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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마포 여러분들
스크립트 관련하여 몇 가지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1. 특정 영역(지역) 내에 몹의 숫자를 구하는 방법
2. 특정 영역(지역) 내에 사람의 숫자를 구하는 방법
3. 이벤트나 조건문에서 실행 전 시간 딜레이를 주는 방법
이 궁금합니다.
이해도 | 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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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한마포 여러분들
스크립트 관련하여 몇 가지 질문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1. 특정 영역(지역) 내에 몹의 숫자를 구하는 방법
2. 특정 영역(지역) 내에 사람의 숫자를 구하는 방법
3. 이벤트나 조건문에서 실행 전 시간 딜레이를 주는 방법
이 궁금합니다.
스크립터브혼
2020.05.171. 엔티티 표현식
패턴
[(in|of) ([world[s]] %worlds%|%chunks%)]
으로 월드나 청크를 한정할 수 있습니다.플레이어와 같은 청크에 있는 몹은
all monsters in chunk at player
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패턴에서 worlds, chunks와 같이 복수로 정의되어 있어서 배열타입으로 표현 할 수도 있습니다.
청크나 월드 단위가 아니라면 모든 몹의 위치를 읽어 영역 내 속하는지 판단해야합니다.
반복문
loop all monsters:
으로 각각의 몹을 판단하면 됩니다.2. 엔티티 타입
유저는 player, players를 사용합니다.
3. 딜레이, 시간범위
딜레이 패턴
(wait|halt) [for] %time span%
시간범위 패턴
%number% [minecraft|mc|real|rl|irl] ticks/seconds/minutes/hours/days [[,|and] %time spawn%]
딜레이가 필요한 위치에
wait %timespawn%
하시면 됩니다.삼냥이네
2020.05.18선생님. 1,2 번 방법을 월드 에딧 같이 범위를 지정해서 사용하는 방법도 가능할까요?
블로그에서 월드 에딧 강좌 올려두신거 보고 드는 생각인데 가능할지 궁금합니다.
스크립터브혼
2020.05.18엔티티의 좌표가 영역내 포함되는지 확인하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