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했던 질문의 연장선..)
버튼을 누르면 텔레포트 하는 구문을 만들고싶은데
각각의 버튼에 변수를 줘서 한버튼을 누르면 1좌표지역으로 다른버튼을 누르면 2좌표지역으로 가는걸 만들고 싶어서
일단 만들어봤거든요!!
command /버튼 [<text>] [<text>]:
trigger:
if arg 1 is "생성":
set {버튼설정::목록::%arg 2%} to 1 of player's tool
give player 1 of stick named "&d%arg 2%의 버튼설정"
send "%arg 2%버튼을 설정할 막대기가 지급되었습니다."
if arg 1 is "제거":
delete {버튼설정::*}
message "삭제완료"
command /지역 [<text>] [<text>]:
trigger:
if arg 1 is "좌표":
set {텔레포트::%arg 2%} to player's location
send "%arg 2%위치설정 완료"
if arg 1 is "제거":
delete {텔레포트::*}
message "삭제완료"
on right click on stone button with stick:
if uncolored name of player's tool contains "버튼설정":
cancel event
set {_name} to uncolored name of player's tool
replace all " " and "의" and "버튼설정" with "" in {_name}
message "%{_name}%"
if {버튼설정::목록::%{_name}%} is set:
set {버튼설정::좌표::%{_name}%} to target block's location
remove player's tool from player's tool
wait 1 tick
message "%{_name}% 버튼설정 완료"
on right click on stone button: -------여기부터
if target block's location is {버튼설정::좌표::%{_name}%}:
send "&f이동중이다."
apply nausea tier 2 to player for 5 seconds
wait 50 tick
teleport player to {텔레포트::%{_name}%}
까지 만들었는데 on right click on stone button: 전에 까지는 구문이 먹히는데 그뒤부터
teleport player to {텔레포트::%{_name}%} <<<여기 텔레포트 구문이 안먹힙니다..어떤부분이 문제일까요ㅜㅜ..딱히 버킷오류는 없고 스크립트 버전은 2.2dev37c 입니다.
Revky
2020.06.29이렇게 복잡하게 하시는 이유가 있나요?
다른 여러가지 방법을 사용하셔도 될건데..
Revky
2020.06.29arg 1만 사용하실거면 text칸이 하나만 있어도 될거같은뎀...
당산
2020.06.29하다보니 복잡하게 됐네요....ㅠㅠ다른 방법을 잘 못찾아서..
SiroRabbit
2020.07.01혹시 {텔레포트::%{_name}%}에서 정수 %{_name}%를 {_name}로 수정해보시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