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정 구역이나 좌표에 진입했을 때"가 구현된 이벤트는 없습니다. 구역 플러그인(타우니, 팩션 등)과 연동하여 구역을 확인하는 애드온은 있습니다.
그래서 일정간격으로 플레이어의 위치를 확인하는 알고리즘이 필요한데요. 일정간격으로 반복되는 구문은 일반적으로 [Periodical]을 사용하지만 많은 연산을 수행할 때 병목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skript 포럼에서는 좀 더 나은 방법으로 [on Join]이벤트와 while문을 활용하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스크립터브혼
2020.07.24"특정 구역이나 좌표에 진입했을 때"가 구현된 이벤트는 없습니다.
구역 플러그인(타우니, 팩션 등)과 연동하여 구역을 확인하는 애드온은 있습니다.
그래서 일정간격으로 플레이어의 위치를 확인하는 알고리즘이 필요한데요.
일정간격으로 반복되는 구문은 일반적으로 [Periodical]을 사용하지만 많은 연산을 수행할 때 병목현상이 있을 수 있습니다.
skript 포럼에서는 좀 더 나은 방법으로 [on Join]이벤트와 while문을 활용하는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is online] 컨디션은 플레이어가 온라인 상태일 때 true를 반환합니다.
플레이어가 로그인할 때, 온라인 인 경우 구문을 반복해서 실행합니다.
플레이어가 로그아웃하면 오프라인이기 때문에 while문을 빠져 나오게 됩니다.
플레이어의 위치는 [Location of]로 가져올 수 있고
위치의 각 좌표값은 [Coordinate]으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각각의 좌표값을 조건문으로 걸러서 특정 위치에 있는지 확인하면 됩니다.
메세지를 보내는 것은 [Message]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