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_koD
디스코드 부스터
Ba_koD ea2d391653164e8dbf1342119974c75a
아머스탠드를 n개 소환해서 스코어보드 percent에 값을 1~n까지 가진 아머스탠드를 만드는건데, 틱차이로인해서 2개가 더만들어집니다. 그래서 리피터로 연결한 커맨드블록에서 n+1이상의 아머스탠드를 제거하는 커맨드를 썼는데, 이렇게되면 처음에 n을 적어야하고, 이에맞춰서 n+1을 입력해줘야하는데 혹시 스코어보드에 있는 정수값을 커맨드 안에 넣어서 쓸수 있나요?
예시)스코어보드에 n이라는 아머스탠드가 있으면 다른 커맨드블럭에서 n의 점수를 가진 아머스탠드의 점수를 인식해 사용하는것. (일일히 하는것 제외)
허두
2020.07.30일단 기준치가 되는 아머스탠드에게 n 태그를 붙이고, 다른 아머스탠드들에게 nn 태그를 붙일게요.
스코어보드 이름은 nnn으로 하겠습니다.
/execute as @e[type=armor_stand,tag=nn] if score @s nnn = @e[type=armor_stand,tag=n,limit=1] nnn
run <명령어(기준치와 스코어보드 값이 같은 아머스탠드의 입장에서 실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