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Sanchir
대표칭호 없음
서버에 특수 아이템을 추가하는데 모두 스크립트로 작성했습니다. (on damage)
그리고 하나만 둬서는 안 돼서 각각의 아이템마다 다른 이벤트를 작성했습니다.
on damage:
if victim's chestplate is "aaa":
chance of 00%:
kill attacker
이런 식으로 이벤트 구문을 한 20개 정도 작성하였습니다. 문제 없을까요? 그냥 체크만 하는 건데..
냥냐챠
2020.08.16버킷은 말이지냥 대규모 멀티플레이를 운영하는데에는 부적합한 구조를 가져서 말이지냥
어느 한 시점에 판단해야 될 것이 방대해지면 tps 라는 것이 한순간에 드랍되서 모든 유저가 끊김을 느낀다냥
tps spike 라고도 하는데냥 무거운 작업이 많은 빈도로 일어나면 그만큼 tps 저하도 많이 일어난다냥.
skript 는 그런 버킷에다가 올리는 보기보다 무거운 플러그인이라 말이지냥, 애드온도 주렁주렁 달아야 되고냥.
본론으로 돌아와서 몇개를 작성했는데 느려질까요에 대한 답변은 어렵다냥.
느려지게 만드는 여러 요소가 있는데 단순히 20개의 처리루틴을 이벤트에 건다는 것을 느리다고 해야될지
아니라고 해야될지 판단하기가 어렵거든냥.
그쪽이 느끼기에 느려진것 같으면 느려진거고 아니면 아닌거다냥
하지만 그 외에도 스크립트는 유지보수가 힘들기 때문에 초반에 배우기 쉽다라는 점 빼고는 장점이 거의 없는 플러그인이다냥
잘 생각해봐라냥 '^'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