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ㅣㅣㅣ
대표칭호 없음
songmin1230 ec2f5ef6cc544c37a2f1f635d2aa47c5
이해도 | 1.16 |
---|---|
게임버전 (JE) | 페이퍼 |
게임버전 (BE) | 없음 |
스크립트 애드온 | 최신 |
ommand /날게:
trigger:
give 1 of feather named "&6날게의 지시" with lore "&f우클릭시 날음" to player
on right click:
if name of player's tool contains "&6날게의 지시":
apply potion of levitation of tier 3 to player for 5 seconds
wait 50 tick
if name of player's tool contains "&6날게의 지시":
apply potion of slow falling tier 1 to player for 8 seconds
여기에 쿨타임좀 넣어 주세용 아무리 해도 않되요
이왕이면퍼 갈수 있게 사진 말고 댓글로 부탁 드려요 ^^7
스크립터브혼
2020.09.01쿨타임을 가장 간단하게 구현하는 방법은 [Now]와 [Difference]익스프레션을 사용합니다.
Now는 시스템 시간을 가져옵니다.
Difference는 두 값의 차이를 반환합니다.
기능구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처음 기능을 수행할 때, 현재 시간을 저장합니다.
2. 두번째 기능을 수행할 때,먼저 저장된 시간과 현재 시간을 비교합니다.
3. 시간차가 쿨타임보다 작으면 쿨타임다 다 되지 않은겁니다.
4. 쿨타임보다 크면 충분히 시간이 지났으므로, 다시 시간을 저장하고 기능을 수행합니다.
갱호
2021.07.22위 구문을 사용하여 쿨타임 마다 아이템이 사용되게 만들었는데
쿨 타임이 도는 중에 메세지로 쿨타임 중입니다. 를 넣고 싶습니다.
스크립터브혼
2021.07.23on Right Click: if {cooltime} is not set: set {_pass} to true else: set {_difference} to differnece between {cooltime} and now set {_pass} to true if {_difference} >= 50 tick if {_pass} is true: set {cooltime} to now else: set {_wait} to difference betwwn {_difference} and 50 tick send "아직 준비되지 않았습니다. (%{_difference}%)"
쿨타임이 남았으면 {_pass} 변수가 세팅될 수 없기때문에
else 를 사용하여 쿨타임이 남은 경우에서 남은 시간을 계산하여 출력하면 됩니다.
크툰
2022.03.05쿨타임 나오는 시간 뒤에 seconds는 못 지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