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afgagah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1.15 |
---|---|
게임버전 (JE) | 버킷 |
스크립트 애드온 | 2.5-beta3 |
on damage:
type of victim is wither :
wait 1 tick
set {_데미지.%attacker%} to damage
add {_데미지.%attacker%} to {_누적데미지.%attacker%}
send " 누적데미지: %{_누적데미지.%attacker%}*2%" to attacker
일단은 이렇게 될까 해서 해봤는데 누적이 되진 않고 {_데미지.} 랑 똑같이 작용하드라구요 ㅠㅠ
변수 초깃값도 잡아줘야 할것 같은데 대상이 attacker 라 인식하지도 못하는것 같구..
다른 방법이 있을까요..?
attacker을 써야할 것같은 이유는
누적 데미지를 보스 AI에 이용하려고 하는데,
보스가 가장 데미지를 많이 넣은 사람에게 어그로가 끌리게끔 하려고 해요..
많은 굇수분들 ㅠㅠ 도와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당
스크립터브혼
2020.09.02변수이름의 첫글자가 언더바(_)면 지역변수가 됩니다. 전역변수, 지역변수를 구분해서 사용하세요.
누적데미지는 이벤트가 종료되어도 유지되어야 하는 값이니 전역변수로 사용해야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