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n Death]이벤트: 살아있는 엔티티(몹, 플레이어, 주민 등)이 죽을 때 발생합니다. [Attacker]익스프레션: 공격자, [on death / on damage]이벤트에서 공격자를 반환합니다. [Attacked]익스프레션: 피격자, [on death / on damage]이벤트에서 피격자를 반환합니다. [Change]이펙트: set, add, remove, delete, reset 등 데이터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칭호를 바꾸는건 사용하고있는 플러그인의 명령어로 하면 됩니다. [Command]이펙트: 명령어를 실행해줍니다.
어떠한 변수에 값을 세팅하고, 그 변수를 어떤 정보를 가지고 불러올것인가를 고민해보세요. 공격자의 행동으로 어떠한 변수에 값을 세팅하려면, 공격자로 그 변수를 사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다른 공격자와 겹치지 않는 고유한 정보(닉네임, uuid)등으로 변수를 사용 할 수있도록 해보세요.
스크립터브혼
2020.09.02[On Death]이벤트: 살아있는 엔티티(몹, 플레이어, 주민 등)이 죽을 때 발생합니다.
[Attacker]익스프레션: 공격자, [on death / on damage]이벤트에서 공격자를 반환합니다.
[Attacked]익스프레션: 피격자, [on death / on damage]이벤트에서 피격자를 반환합니다.
[Change]이펙트: set, add, remove, delete, reset 등 데이터를 편집 할 수 있습니다.
칭호를 바꾸는건 사용하고있는 플러그인의 명령어로 하면 됩니다.
[Command]이펙트: 명령어를 실행해줍니다.
이 재료들로 구문을 작성하시면 됩니다.
쿨워터
2020.09.02어택커에 변수에 1씩 추가하는것은 어떻게 하나요
스크립터브혼
2020.09.02어떠한 변수에 값을 세팅하고, 그 변수를 어떤 정보를 가지고 불러올것인가를 고민해보세요.
공격자의 행동으로 어떠한 변수에 값을 세팅하려면, 공격자로 그 변수를 사용 할 수 있어야합니다.
다른 공격자와 겹치지 않는 고유한 정보(닉네임, uuid)등으로 변수를 사용 할 수있도록 해보세요.
쿨워터
2020.09.05on death:
attacker is player:
add 1 to attacker's {킬수}
이렇게 써도 되나요?
스크립터브혼
2020.09.06add 1 to {킬수.%attacker%}
쿨워터
2020.09.06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