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1.16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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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페이퍼 |
every 1 seconds:
loop all players:
if {스코어보드::%loop-player%} is true:
wipe loop-player's sidebar
set name of sidebar of loop-player to "&b&l로갱서버"
set score "&6>현재 시각 : %now%" in sidebar of loop-player to 9
set score " " in sidebar of loop-player to 8
set score "&6>닉네임 : %loop-player%" in sidebar of loop-player to 7
set score " " in sidebar of loop-player to 6
set score "&6>돈 : %{돈.%uuid of loop-player%}%" in sidebar of loop-player to 5
set score " " in sidebar of loop-player to 4
set score "&6>접속자 수 : %number of all players%" in sidebar of loop-player to 3
set score " " in sidebar of loop-player to 2
set score "&6>죽은 횟수 : %{죽은수.%loop-player%}%" in sidebar of loop-player to 1
variables:
{죽은수.%player%} = 0
on death:
add 1 to {죽은수.%player%}
command /스코어보드 [<string>]:
trigger:
if arg 1 is "켜기":
set {스코어보드.%uuid of player%} to true
message "스코어보드가 활성화됨"
if arg 1 is "끄기":
set {스코어보드.%uuid of player%} to false
message "스코어보드가 비활성화됨"
이렇게 적었을때 정상적으로 실행은 되는데 끄기가 안되네요 왜 그럴까요?
스크립터브혼
2020.09.09스코어 보드를 갱신하는 every 이벤트에서, 스코어보드를 지우는 wipe sidebar이펙트가 조건문 아래에 있기 때문입니다.
wipe sidebar는
{스코어보드.%uuid of player%}
가 true일때만 동작하기 때문이죠./스코어보드 끄기
명령을 해서{스코어보드.%uuid of player%}
가 false가 된다 하더라도 wipe sideber 이펙트가 동작하지 않기때문에 지워지지 않는겁니다.{스코어보드.%uuid of player%}
가 false일때 wipe sidebar이펙트가 동작할 수 있도록 수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