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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문하기 스크립트

스크립트 질문

2020.09.14 조회 수 860 추천 수 0
이해도 1.12 
게임버전 (JE) 페이퍼 
게임버전 (BE) 잘 모르겠습니다 
스크립트 애드온 Skript 2.5-alpha3 

스크립트 내에서 눈덩이, 화살, 화염구 와 같은 투사체를 소환해서 날아가는 방향, 투사체 속도, 데미지, 공격자(그 투사체를 소환한 사람) 을 설정할 수 있나요? 할 수 있다면 어떻게 해야 할 수 있나요?




2개의 댓글

스크립터브혼
2020.09.14

[Shoot]이펙트로 투사체를 날릴 수 있고,

shoot %entity types% [from %living entities/locations%] [(at|with) (speed|velocity) %number%] [%direction%]
- [%direction%] : 날아가는 방향
- [(at|with) (speed|velocity) %number%] : 날아가는 속도

shoot an arrow
make the player shoot a creeper at speed 10
shoot arrow from location of head of player at speed 10 north
shoot a pig from the creeper

[On Projectile Hit]이벤트는 투사체가 부딪힐때 동작합니다.

on projectile hit:
    event-projectile is arrow
    delete event-projectile 

[Vector - Velocity]익스프레션으로 엔티티의 벡터를 받을 수 있는데
벡터는 방향(이동방향)과 힘(이동속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방향은 [Pitch and Yaw]로 구할 수 있고, 힘은 벡터의 길이[Vector - Length]으로 구할 수 있습니다.

꿈틀
2020.09.14
@스크립터브혼

정말 감사합니다! 그런데 하나만 더, 날아가는 투사체에 임의의 tag를 부여할 수는 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