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점스크립트를 하나 만들라고 하는데.
인벤토리 안에 있는 돌이나 다른 특정블럭을 전부 판매하는 구문을 알려주실수있나요?
[Amount Of Items]익스프레션으로 특정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몇개 있는지 확인하고,> number of %item% in %inventory%갯수만큼 금액을 얻은 후,[Remove]이펙트, [Items]익스프레션으로 해당 아이템을 플레이어 인벤토리에서 제거하면 됩니다.> remove all %item% from %inventory%
전부 판매하는 것은 위 알고리즘을 판매가능한 모든 아이템을 루프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한번만 더 물어봐도 될까요 ㅠㅠ
if click type is left mouse button with shift:
loop player's inventory:
if number of {_%{_b}%번} in inventory of player >= 1:
set {판매.갯수} to "%number of {_%{_b}%번} in the player's inventory%"
set {_판매} to {_%{_b}%번판매가격2}*{판매.갯수}
remove all {_%{_b}%번} from player's inventory
add {_판매} to {money::%player%}
message " &6%{_%{_b}%번이름}%&f을(를) %{판매.갯수}% 개 판매하셨습니다!"
이렇게 구문을 썼는데 아이템도 사라지고 몇개 판매가 됬는지도 뜨는데 금액이 안들어옵니다. ㅠㅠ
건축
팀뉴일리시
2024-11-23
3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스크립터브혼
2020.11.02[Amount Of Items]익스프레션으로 특정 아이템이 인벤토리에 몇개 있는지 확인하고,
> number of %item% in %inventory%
갯수만큼 금액을 얻은 후,
[Remove]이펙트, [Items]익스프레션으로 해당 아이템을 플레이어 인벤토리에서 제거하면 됩니다.
> remove all %item% from %inventory%
전부 판매하는 것은 위 알고리즘을 판매가능한 모든 아이템을 루프하여 적용하면 됩니다.
갱호
2020.11.03한번만 더 물어봐도 될까요 ㅠㅠ
if click type is left mouse button with shift:
loop player's inventory:
if number of {_%{_b}%번} in inventory of player >= 1:
set {판매.갯수} to "%number of {_%{_b}%번} in the player's inventory%"
set {_판매} to {_%{_b}%번판매가격2}*{판매.갯수}
remove all {_%{_b}%번} from player's inventory
add {_판매} to {money::%player%}
message " &6%{_%{_b}%번이름}%&f을(를) %{판매.갯수}% 개 판매하셨습니다!"
이렇게 구문을 썼는데 아이템도 사라지고 몇개 판매가 됬는지도 뜨는데 금액이 안들어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