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입력해도안되서..
1. 아머스탠드 하나를 소환해서 플레이어 1칸 앞으로 무한 텔레포트 시킵니다.
2. 플레이어의 x y z좌표를 추출해(execute store ~ data get) 스코어보드에 넣습니다. (1000이나 10000정도 곱해서)
3. 아머스탠드의 x y z좌표를 추출해 똑같이 넣습니다.
4.③ - ② 를 한 x y z 결과값을 저장합니다. (플레이어 좌표값을 덮어써도 OK)
5. ④는 화염구가 날아갈 방향의 벡터값입니다. 화염구를 소환하고, ④를 화염구 direction[0] ~ [2]에 넣습니다. (execute store ~ scoreboard players get) (0.001이나 0.0001정도 곱해서)
1 ~ 5를 반복합니다.
건축
KHC
2024-10-25
2
2024-10-10
dbasd12
2024-10-09
레드스톤
노트블럭전문가
2024-10-08
1
팁
물귀신
2024-10-06
3
베개냥이
2020.11.301. 아머스탠드 하나를 소환해서 플레이어 1칸 앞으로 무한 텔레포트 시킵니다.
2. 플레이어의 x y z좌표를 추출해(execute store ~ data get) 스코어보드에 넣습니다. (1000이나 10000정도 곱해서)
3. 아머스탠드의 x y z좌표를 추출해 똑같이 넣습니다.
4.③ - ② 를 한 x y z 결과값을 저장합니다. (플레이어 좌표값을 덮어써도 OK)
5. ④는 화염구가 날아갈 방향의 벡터값입니다. 화염구를 소환하고, ④를 화염구 direction[0] ~ [2]에 넣습니다. (execute store ~ scoreboard players get) (0.001이나 0.0001정도 곱해서)
1 ~ 5를 반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