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gi0921
대표칭호 없음
지정된 동물을 죽일시 동물의 드랍을 초기화 시키고 도축용 칼을 들고있을때 손질된 고기를 준다 로 설정하려는데 if문자가 실행이 안되네요. 오류는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command /칼 [<number>]:
trigger:
if player is op:
give player arg 1 of iron sword named "§l&6도축용" with lore " " and "§l&6[사용법]" and "&f가축을 죽일시" and "&f손질된 고기가 나옵니다"
else:
message "원하시는 개수을 입력하여 주세요!"
on death of a pig:
clear drops
if name of player's tool contains "§l&6도축용":
set {_int} to random integer between 1 and 72
if {_int} is between 1 and 72:
give player 1 of Cooked Porkchop named "§l&6 손질된 돼지고기"
on death of a cow:
clear drops
if name of player's tool contains "§l&6도축용":
drop 1 Steak named "§l&6 손질된 소고기" at victim
무너_
2020.12.29On Death 구문에서는, player가 아니라 Attacker 또는 Attacked 를 사용해야 합니다.
Attacker는 공격자이고 Attacked(victim)는 피해자 즉, 죽은 엔티티입니다.
On death에서 player를 사용하면, 죽은 플레이어를 리턴해줍니다.
if name of player's tool contains "§l&6도축용":
이라는 구문에서,player's tool
을attacker's tool
로 바꿔주세요.give player ~
도 마찬가지로,give attacker ~
로 바꿔 주셔야 합니다.bigi0921
2020.12.30아 감사합니다
bigi0921
2020.12.30간단한 문제였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