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티스
대표칭호 없음
이해도 | 1.1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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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스피곳 |
스크립트 버전 | 입문자(아무것도 몰라요) |
스크립트 애드온 | 2.5.3 |
on fishing:
state is CAUGHT_FISH
cancel event
# 훅의 위치
set {_loc} to location of hook
# 훅에서 플레이어까지의 벡터(방향/길이)
set {_v} to vector between {_loc} and location of {_p}
#커스텀 아이템 드랍 - 플레이어 방향으로 밀어주기
drop {_item} at {_loc} without velocity
set {_item.entity} to last spawned entity
push {_item.entity} up at speed 0.3
push {_item.entity} {_v} at speed standard length of {_v} * 0.1
물고기낚은것처럼 아이템 던지기에서 아이템을 플레이어한테 밀어주는거말고
플레이어를 아이템방향으로 밀려면 어떻게해야할까요?
스크립터브혼
2021.01.28벡터의 방향을 뒤집으세요
> set {_v} to vector between location of {_p} and {_loc}
0.3, 0.1 등의 수치는 변경해야할 수 있습니다.
세티스
2021.01.28답변 감사합니다. 매번 도움이 많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