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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UI 구문에 제가 만든 복권을 판매할 수 있게 하고 싶습니다.

2021.01.29 조회 수 121 추천 수 0
이해도 1.15 
게임버전 (JE) 스피곳 
스크립트 버전 입문자(아무것도 몰라요) 
스크립트 애드온 최신 버전 

on rightclick on entity:

    if entity's name is "카페 알바생":

    

        open chest inventory with 1 row named "&0물약상점" to player

        set slot 1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to Potion of Water Breathing named "&f수중 호흡의 물약" with lore " " and "&f좌클릭 구매: 5,000"



on inventory click:

    if inventory name of player's current inventory is "&0물약상점":

        cancel event        

        

        

        if clicked slot is 1:

            if click type is left mouse button:

                if {은행.%player%} >= 5000:

                    message "&f구매하였습니다" to player

                    give 1 of Potion of Water Breathing to player

                    remove 5000 from {은행.%player%}

                else:

                    message "&f소지금이 부족합니다!" to player

                    stop

            if click type is left mouse button with shift:

                if {은행.%player%} >= 64*5000:

                    give 64 of Potion of Water Breathing to player

                    message "&f64개를 구매하였습니다!" to player

                    remove 64*5000 from {은행.%player%}

                else:

                    message "&f소지금이 부족합니다!" to player

                    stop



예를들어 위 같은 gui  구문의 Potion of Water Breathing 부분을


command /bok1:

    trigger:

        give 1 paper named "&a복권" with lore "손에 쥐고 우클릭을 해 보세요!" to player


command /bok2:

    trigger:

        give 64 paper named "&a복권" with lore "손에 쥐고 우클릭을 해 보세요!" to player


해당 구문의 복권으로 바꾸고 싶습니다. 저 복권은 변수 선언이 되어 있지 않은 상태인데 그렇게 두 개의 구문을 합칠 수 있을까요?




1개의 댓글

스크립터브혼
2021.01.29

[Change] 이펙트의 패턴은 set A to B, give A to B와 같이 ~ to ~ 형태로 쓰입니다.

밑줄친 부분도 set A to B의 패턴이고, B에 해당하는게 아이템 부분입니다.
명령어도 give C to D의 패턴이고, C는 아이템, D는 플레이어 입니다.

같은 방식으로 명령어에서 정의한 아이템(C)을 적용하고자 하는 곳의 아이템(B)으로 사용하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