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tyung
대표칭호 없음
명령어를 치면 몬스터가 쓴 수 만큼 소환되고 마지막에는 모두 죽이는 커맨드를 만들어 봤습니다
그런데 이유는 모르겠지만 어떠한 범위에서 벗어나면 몬스터가 생성이 안되고,
생성된 몬스터도 없어집니다 아마 청크 관련해서 문제 같다고 생각은 해봤지만
/setworldspawn /forceload 모두 실패한 후여서..
아무리 먼 위치에 있어도 명령어를 치면 정상작동 되게 만들고 싶어요
https://drive.google.com/file/d/1nzZ7VZt8Y2lSkOxsNQBiasQNsUhru-9c/view?usp=sharing
영상에서 보이듯이 어떠한 지점에서 나가면 스코어 보드에 몬스터가 사라지며
범위 밖에서 명령어를 치면 소환이 안되지만 친 후로 들어오면 갑자기 또 되는게 보여요
사용된 커맨드입니다 (버킷 서버 안에서 function 사용)
몬스터 스프레이는 사실 상관 없는 커맨드이고 몬스터 스프레이 아래의 kill은 몬스터가 모두 소환 된 후 모두 지우는 커맨드에요
최적화 아래 kill 명령어에는 #을 붙여서 주석처리 되게 해서 사실 상관 없는 명령어에요
맨 아래 스폰이 몬스터 스폰하는 겁니다
혹시 해결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감자의여유로운한마포
2021.11.06범위를 벗어나면 몬스터가 디스폰을 해서 그렇습니다
PersistenceRequired:1b nbt를 달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