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u_Nan
대표칭호 없음
Ru_Nan 642a599e50ad442cab0e91c0d4d2252a
이해도 | 1.12 |
---|---|
게임버전 (JE) | 모드버킷 |
스크립트 버전 | 중급자(필요한 애드온을 찾아서 만들 수 있어요) |
스크립트 애드온 | 2.6 beta1 |
이해도 | 1.12 |
---|---|
게임버전 (JE) | 모드버킷 |
스크립트 버전 | 중급자(필요한 애드온을 찾아서 만들 수 있어요) |
스크립트 애드온 | 2.6 beta1 |
스크립터브혼
2021.07.02마인크래프트의 모든 아이템은 네임스페이스키를 가지고 있어요.
모드 아이템도 네임스페이스키를 반드시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스크립트는 네임스페이스키를 사용해 서버에 등록된 아이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이 방법으로 모드의 아이템도 사용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네임스페이스키는 "minecraft:stone"과 같이 사용합니다. 마인크래프트 명령어에서 사용하는 이름이 네임스페이스 키입니다.
고급 도구 설명(단축키 F3 + H)를 표시로 바꾼후 아이템에 커서를 올리면 회색으로 네임스페이스키가 나옵니다.
Ru_Nan
2021.07.05set slot 9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numbermod:plus named "&f[ &a입금 &f]" with lore "&f클릭후 금액을 적어주십주세요" 이런식으로 했는데도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DDang_
2021.07.04aliases 문제 때문에 2.3 부터는 모드 서버에서 안돌아간다네요
Ru_Nan
2021.07.05https://github.com/SkriptLang/Skript/issues/2020
내용을 보면 2.6부터는 추가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mohist버킷에서도 모드아이템만 지금 어떻게 하는지 모를뿐 다른 스크립트들은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
두여니
2022.07.24command /test:
set {아이템저장할변수} to player's tool (플레이어가 손에 들고있는 아이템을 변수에 저장한다)
이런 식으로 아이템 변수에 저장하고
set slot 9 of current inventory of player to {아까저장한변수} named "&f[ &a입금 &f]" with lore "&f클릭후 금액을 적어주십주세요"
로 불러와주시면 모드 아이템도 GUI로 띄울 수 있어용
메론빵132
2023.12.15{변수} 칸에는 어떤 구문을 써야하나요?
니아카
2024.05.11몬스터볼을 등록하려고 하시는거면 예 ) set {몬스터볼} to player's tool 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