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tch_pg
대표칭호 없음
스크립트 버전 | 입문자(아무것도 몰라요) |
---|
스크립트를 이용해 /tpa 시스템을 만드려 합니다.
시스템에서 대상 플레이어를 어떤 코드로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명령어를 친 플레이어는 %player%인데 대상은 뭔가요?
기왕이면 tpa 플러그인도 혹시...
스크립트 버전 | 입문자(아무것도 몰라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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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를 이용해 /tpa 시스템을 만드려 합니다.
시스템에서 대상 플레이어를 어떤 코드로 써야할지 모르겠어요...
명령어를 친 플레이어는 %player%인데 대상은 뭔가요?
기왕이면 tpa 플러그인도 혹시...
DDang_
2021.07.12대상: arg 1
tpa 플러그인: essentialsX
스크립터브혼
2021.07.13'/tpa <player>' 명령어는 첫번째 인수로 상대 플레이어를 받습니다.
커스텀 명령어에서 인수는 [Argument]로 받습니다.
> arg-player
구현 할 기능은 요청 - 응답 알고리즘 입니다.
1. 상대 플레이어에게 요청을 보내고,
2. 상대 플레이어의 응답을 기다립니다.
3. 상대 플레이어는 '승락'과 '거절' 또는 '응답없음'의 반응을 보일 수 있습니다.
3-1. 승락 한 경우 텔레포트로 이동,
3-2. 거절하거나 응답이 없는 경우 종료입니다.
일정시간 기다리는것은 [Delay] 이팩트로 구현하게 됩니다.
기다리는 동안 상대 플레이어의 응답을 확인합니다. 상대 플레이어의 응답을 담는 변수가 필요하겠죠.
{answer} 변수로 상대 플레이어의 응답을 확인하겠습니다. 응답이 true면 승락, false면 거절로 판단합니다.
loop 동안 {answer}변수가 true 또는 false가 되면 승락, 거절을 판단하게 됩니다.
loop가 끝날때까지 변수가 값을 가지지 못하면 응답없음이 되겠죠.
기다리는 동안 상대 플레이어가 {answer}변수에 값을 세팅할 수 있으면 됩니다.
요청했던 것처럼 응답도 명령을 통해 변수에 값을 세팅하면 됩니다.
이 코드를 사용해서 tpa를 구현하면 다음과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