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플러그인개발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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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해도 | 플러그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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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버전 (JE) | 버킷 |
이거를 어케 해야지 간격을 줄 수 있을까요 ㅠㅠㅠㅠㅠ아시는 분은 코드랑 그 이유도 알려주실 수 있나요
밑에 pr.setDamage 아래요 ㅠㅠㅠ
package test.test; import org.bukkit.command.Command; import org.bukkit.command.CommandExecutor; import org.bukkit.command.CommandSender; import org.bukkit.command.ConsoleCommandSender; import org.bukkit.entity.Arrow; import org.bukkit.entity.Player; import org.bukkit.metadata.FixedMetadataValue; import org.bukkit.plugin.java.JavaPlugin; public class Continuous_Firing_Arrow implements CommandExecutor{ JavaPlugin plugin; public Continuous_Firing_Arrow(JavaPlugin plugin) { this.plugin = plugin; //메타데이터를 위해 플러그인 객체를 갖고 있어야 함 } @Override public boolean onCommand(CommandSender sender, Command command, String label, String[] args) { //명령어 실행 시 if(sender instanceof Player) { //명령어 사용자가 플레이어인 경우 Player player = (Player)sender; //명령어 사용자 객체를 플레이어 객체로 변환할 수 있다 for(int i = 0; i < 15; i++) { //화살을 수평으로 15개 발사 Arrow pr = player.launchProjectile(Arrow.class, player.getLocation().getDirection().multiply(3)); pr.setMetadata("cfarrow", new FixedMetadataValue(plugin, true)); //생성된 화살에 명령어로 생성되었다는 것을 표시 pr.setGravity(false); //중력의 영향을 받지 않게 설정하여 낙차가 없게 함 pr.setCritical(true); //화살의 이펙트를 위해 크리티컬 판정을 설정 pr.setDamage(10); //화살 피격 시 10대미지를 받도록 설정 (일반 플레이어 체력의 반) } return true; //true값을 반환하면 명령어가 성공한 것으로 간주 } else if(sender instanceof ConsoleCommandSender) { //명령어 사용자가 콘솔인 경우 sender.sendMessage("콘솔에서는 이 명령어를 실행할 수 없습니다."); return false; //false값을 반환하면 명령어가 실패한 것으로 간주 } return false; //false값을 반환하면 명령어가 실패한 것으로 간주 } }
허두
2021.07.17버킷 스케쥴러를 사용하시면 될거같아용!
버킷 스케쥴러가 뭐임? >> https://www.koreaminecraft.net/dev_lecture/1467419
어떻게 쓰는거임? 1 >> https://alpreah.tistory.com/90
어떻게 쓰는거임? 2 >> https://m.blog.naver.com/PostView.naver?isHttpsRedirect=true&blogId=henry9487&logNo=220309916392
스케쥴러 함수 목록 >> https://www.koreaminecraft.net/hkdev/2025400
새내기플러그인개발자
2021.07.18감사합니다!
성공했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