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솜보름
정품인증자
JIMIN2457 69b92cf6d9194ba7a57a668b093cb822
이해도 | 1.16 |
---|---|
게임버전 (JE) | 버킷 |
스크립트 버전 | 중급자(필요한 애드온을 찾아서 만들 수 있어요) |
스크립트 애드온 | 2.5.3 |
[ 1번 - every time ]
every 1 seconds:
loop all players:
add 1 to {%uuid of loop-player%::접속::시간}
add 1 to {%uuid of loop-player%::접속::오늘}
설명 : 1초마다 모든 플레이어만큼 반복해서 값 추가
[ 2번 - while ]
on join:
set {%uuid of player%.접속} to true:
while {%uuid of player%.접속} is true:
add 1 to {%uuid of player%::접속::시간}
add 1 to {%uuid of player%::접속::오늘}
wait 1 second
on quit:
set {%uuid of player%.접속} to false
설명 : 접속시 변수를 이용하여 while문 작동 -> 1초마다 값 추가 -> 퇴장 시 변수 false
A_bins
2021.07.272번째 while문 조건을 player is online: 으로 하세욘
A_bins
2021.07.27해당 본문으로 질문하신건에 대해선 정확하게 답안을 못드리겠지만 전 후자쪽을 선호합니단 스케듈러가 여러개 있는게 오히려 나아보여서욘 근데 스크립트 구현쪽을 잘 살펴보지 못하여서 이 질문의 해답은 되지 못하겠네욘
늘솜보름
2021.07.27답변 감사합니다. 변수 지정해서 비교하는 것보다 player is online 이 확실히 좋은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