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도 | 1.17 |
---|---|
게임버전 (JE) | 스피곳 |
스크립트 버전 | 입문자(아무것도 몰라요) |
스크립트 애드온 | 2.6-beta2 |
variables:
{기본템.%player%}=false
command /기본템:
trigger:
if {기본템.%player%} is false:
message "기본템 지급이 완료되었습니다."
add netherite pickaxe to {_items::*}
add netherite axe to {_items::*}
add netherite sword to {_items::*}
add netherite shovel to {_items::*}
add netherite hoe to {_items::*}
add netherite helmet to {_items::*}
add netherite chestplate to {_items::*}
add netherite leggings to {_items::*}
add netherite boots to {_items::*}
add shield to {_items::*}
add bow to {_items::*}
add 64 of arrow to {_items::*}
add fishing rod to {_items::*}
give {_items::*} to player
set {기본템.%player%} to true
else:
message "또 받게?"
저번에 같은 명령어로 질문 드렸었습니다
그런데 저렇게 해서 아이템이 지급은 되지만 지급만 돼서 뭔가 허전하길래
메시지 구문을 추가했더니 오류가 납니다
else에 있는 메시지는 잘 작동하는데...ㅠ
거너아나
2021.08.03근데 저거 그냥 {items::*}에 넣고 give로만 해도 되지 않나요?
한번 send "" to player 써보세요
충무김밥
2021.08.03와우 감사합니다